메뉴 건너뛰기

theqoo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온에어 협조 공지 통합] 20.04.29 436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802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89 15.02.16 323만
공지 알림/결과 신입 Jip's를 위한 입덕가이드 16 16.07.16 5265
모든 공지 확인하기()
7270 잡담 짚스들 벚꽃구경할래? 2 04.03 83
7269 잡담 안녕!! ㅋㅋ 오~~~래 묵은 할미덬이야 ㅎㅎ 12 03.24 186
7268 잡담 아카니시 2세👧🏻👦🏻 9 03.13 371
7267 잡담 5주년 라이브만 했었어도 이렇게까지 아쉽진 않았을꺼 같아 2 03.12 135
7266 잡담 우리는 ㅠㅠ 1 03.11 108
7265 잡담 나도 마음은 라이브 가고싶다ㅜㅜ 2 01.27 176
7264 잡담 아카니시 진 노래 유튭에서 듣다 타고 여기까지 왔는데 혹시 모든 노래 어디서 들을 수 있을까?? 3 01.09 280
7263 잡담 팁시럽 진이 도입부 진짜 천사의 속삭임이다 2 01.07 166
7262 잡담 와 독방 있었네 3 01.03 267
7261 잡담 Happy New Year! 2 01.01 149
7260 스퀘어 채널J 아네고 12월 17일 (목)부터 밤 10시 방송 2 20.12.16 368
7259 잡담 오랜만에 떡밥이...ㅎㅎ 1 20.12.14 267
7258 잡담 선물 스케일이 ㄷㄷㄷ 1 20.12.07 258
7257 잡담 진이랑 공통점 찾았어 20.12.04 170
7256 잡담 오~ 끝말잇기 잘하네 2 20.11.30 159
7255 잡담 오늘 노굿 1 20.11.26 190
7254 후기 나눔후기! 2 20.11.19 325
7253 잡담 금연선언 3 20.11.11 341
7252 나눔 혹시 착불로 잡지나 씨디 받을 사람 있니? 15 20.11.09 517
7251 onair 진짜 우리 굿즈로 브라 나오는거? ㅋㅋㅋㅋㅋㅋ 2 20.10.30 3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