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후기 케모나레 이벤트 후기....
332 6
2018.10.07 22:24
332 6
내가 일본어를 다 알아듣지는 못해서ㅠㅠ 일단 내자리는 프레스 바로 뒷줄 A열이었음ㅠㅠㅠㅠ 각키.....너무예뻤어 진짜 기럭지 얼굴 다ㅠㅠㅠ 다른배우들도 너무 놀랐음 잘생기고 예뻐서...
일단 첫질문은 현재를 살아가고있는 여성을 리얼하게 연기?표현?하고있다고 생각됩니다만 연기할때 뭔가 의식하고있는점이 있습니까?
갘: 에또...의식하는점...스리헤라?한 얼굴을 들어내는것 그리고 각각... 인물이랑...할때의 표정이라던가 아키라의 분위기...인물설정의...모두가 개성?적이랄까 캐릭터가탓테라샤이...아키라노 카오...(한계ㅠㅠ 미안)
질문 아라가키 상 본인이랑 아키라랑 비교해보면 어떻습니까?(비슷하냐정도를 물어본듯)
잘못알아들었어....ㅠ
그리고 주연인 마츠다씨랑 11년만인데 어떻냐고
각키가 뭐라했는데 못알아들음
류헤이가 소오데스끼ㅏ?(아마도)
류헤이 보면서 오히려 묻고싶은데요?괜찮으세요라고.
오늘도 이전에 촬영을했는데요 뭔가 우후훗 (각키보고)웃어버렸는데 왜 웃었는지 알려주실수있으신가요? 괜찮으려나~
...
아라가키상이 멋지셔서 저도모르게 히죽거린것?같습니다 그게전부에요
거짓말 못하십니까?ㅋㅋㅋ
그런분위기였어 다 적기에는 내 듣기실력도 똥이라ㅠ
심리테스트 사전에 한거 결과 얘기도하고
첫사랑일지도몰라라고생각했던 순간
그 자기보다 키큰 남자애가 한명인 그얘기했고ㅋㅋㅋㅋ그냥 엄청 귀여웠음 그리고 마지막에 기자분이 사진찍는데 여자분? 상황은 모르겠는데 약간 그쪽 방향 찍는데 못찍으셨나? 뭐라하셨나 했는데 각키가 찡그리면서 입 삐죽함ㅠㅜㅠㅡㅠㅜㅡㅜㅜㅠㅡㅜ 죽는줄알았음
그리고 드라마 1화보는데 생각보다 더 짠내나더라ㅠ
염전인줄ㅠㅠㅠㅠ 각키회사는 각키만일하고ㅠㅠ (남자후배? 발암)답답하고 짜증내면서 보다가 마지막에 어떤 거래처 아재 때문에 ㄹㅇ ㅈ같았는데 마지막에 각키가 너무 귀엽워서 다 잊음 (약간 사이다 한모금 정도 마심 )
일드 많이 봤지만 이런 일드는 처음이다 싶은 느낌이었어 초반에는 뮤직컬인줄ㅋㅋ음향 완전 박자 딱딱 맞고 주제곡도 좋고 다 좋았음ㅠㅠㅠ난 좋았어 벌써 2화 기대된다ㅎ 다 못알아들어서 1화 다시보고싶기도하고
덬들도 기회되면 꼭 가봐 ㅠㅠㅠ
너무예뻐 표정도 다양했고 옷도...최고였다ㅠㅠ
주절주절 쓴 글 읽어줘서 고마워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