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후기 천사귤에게 나눔 받은 후기❤️3❤️
135 3
2019.11.13 13:38
135 3
https://img.theqoo.net/oiorx
지난주 어느날 택배가 도착했는데!!
응? 포카인줄 알았는데 왜케 상자가 크고 묵직하지????
뭐야뭐야 하면서 상자를 뙇 열었는데 뭐야뭐야ㅠㅠㅠㅠㅠㅠ




https://img.theqoo.net/qJehO
꺄아아아아아아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





https://img.theqoo.net/yQdSy

https://img.theqoo.net/OmloQ

https://img.theqoo.net/yiKAi
뭐야 뭘 이렇게나 많이 보내줬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윙크동호 보내주는 것만으로도 너무너무너무너무 고맙고 또 고마운데 해필리에버에프터 키노에 이번 앨범 동호 키노 사진까지 보내줬어ㅠㅠㅠㅠㅠㅠㅠ엉엉엉엉 실화냐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ㅜㅜㅜㅠ




https://img.theqoo.net/kQyin
윙크동호 가진 기쁨에 이 포카 계속 쳐다봄 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너무 신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눔해준 귤 진짜 진짜 고마워❤️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더쿠 이용 규칙 [5번 항목 강조 확인 및 주의요망] 04.29 90만
전체공지 🚨🚨🚨🚨🚨🚨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574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18 15.02.16 261만
공지 스퀘어 🐯백호(강동호) 입덕 가이드🐯 43 19.08.11 7675
공지 알림/결과 🐯뉴이스트 강동호 / 백호 2020년 7월 스케쥴 정리🐯 58 19.07.29 1.4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00 후기 스푼즈 영통팬싸때 팬이 준비한 노란장미생화 케잌🎂💛 5 06.23 180
99 후기 더녹턴 앨범 포카🧡 2 06.09 74
98 후기 더 녹턴 코엑스 광고 후기 10 05.23 176
97 후기 대장귤 영상통화 후기! 32 05.16 469
96 후기 천사한테 솜뭉치 옷 선물받은 후기🧡 3 04.17 149
95 후기 핵금손귤이 나눔해준 짱짱짱 예쁜 솜뭉치 옷 후기🌸😍❤ 3 04.17 130
94 후기 핑쿠핑쿠 옷을 입은 바다쪼꼬🌸🌸🌸🌸🌸 9 04.13 200
93 후기 솜뭉치 리본+멜빵 나눔 후기🌸 8 04.10 133
92 후기 복동이 나눔받은 후기🧡 6 04.08 165
91 후기 천사귤에게서 옥동이가 날아왔나봄🧡 5 04.08 222
90 후기 전시회 후기💛 5 03.09 211
89 후기 귀도리 나눔 후기🧡 5 03.05 138
88 후기 귤방에 천사덬이 있다? 8 01.22 283
87 후기 귤방 솜뭉치 뜨개모자 후기🐰 (주연: 솜뚠뚜니 부제: 동호는 호끼다) 13 01.22 308
86 후기 영화 나눔 후기🧡 1 19.12.31 96
85 후기 영화나눔귤🧡고마오🍊🍊🧡🧡 3 19.12.31 105
84 후기 영화티켓 나눔해준 천사귤🍊고마워🧡 6 19.12.31 179
83 후기 🧡천사귤의 영화관람 나눔후기🧡 6 19.12.31 170
82 후기 연말 핑쿠 동호 보고온 후기🍊 8 19.12.20 265
81 후기 더테이블 포카 나눔 후기! (완전지각ㅠㅠ) 1 19.12.16 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