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후기 기억을 더듬어보는 그동안의 팬싸후기
412 12
2018.12.23 20:14
412 12
20171031 할로윈팬싸
첫팬싸 광탈 후에 팬싸는 쳐다도안보겠다며 눈물을 흘리다 할로윈팬싸가 잡혀서.. 이 때는 뭐라고 할 거같다는 똥촉을 세우며 다시 도전함(결국 똥촉이엇다....)
진짜 팬싸처음이라 카메라 뭐이런거 아무것도 없엇어.. 주변분들이 캠코더 세우는거보고 또 하나 배웟다..
앞번호를 뽑아섴ㅋㅋㅋㅋ 첫팬싸인데 번호까지 앞번호야.. 나 완전 멘붕와가지고 호들호들하며 기다림
동호가 마지막 순서였는데 내가 동호 앞에 앉기도 전부터 내 쪽 보면서 기다리더니 안녕하세요, 하면서 앉으니까 안녕하세요~ 하고는 어디서 오셨어요? 하고 물어보는거임 ㅠㅠㅠ 나 갑자기 당황해서 어버버하다 내 고향이야기함.. 지방러라.. 그러니까 동호가 씩 웃더니 그럴 것같아서요 그럼 ㅠㅠㅠㅠㅠㅠㅠ 내 심장 터짐 이때부터 기억없음 ㅠㅠ진짜 하고싶은 말 많았는데 동호 갈색 눈 마주하자마자 머릿속이 하얘지고 ㅠㅠ 너무 좋아해요 응원해요 응원무새됨.. 손도 못 내밀고 있었는데 동호가 먼저 손 내밀어줬다 ㅠㅠ 손깍지 끼는데 두마디는 더 크고 동호손 따뜻햇어.. 내 손이 너무 땀투성이라 미안해서 내 머리 깰뻔 ㅠㅠ 내가 한마디도 못할까봐 포스트잇에 질문 위에 구구절절 동호한테 할 말을 적어갔었는데 동호가 보더니 그걸 떼가는거야 나 너무 당황해서 어! 그거 떼가면 안되는데.. 하는데 동호가 아무말도 안하고 그냥 웃고는 그걸 떼갔어 ㅠ 내가 준 인형이랑 같이 팬매님이 가져감.. 저거 소장하려고햇는데 동호가 가져갓고 왜가져갓지 내가 머ㅓ잘못했나 모든게 멘붕이엇엌ㅋㅋㅋ 동호가 다정하게 뭐라뭐라해줬는데 기억 하나도ㅠ안나 ㅠㅠ 울고싶엇어 ㅠㅠ 자리 돌아와서 동호 보는데 진짜 이게 꿈같은거임 아무말도 못한 내 입 진짜 때리고싶고 ㅠㅠ근데 동호는 너무 다정하고 장꾸고 ㅜ 앞에 자리 비면 마이크들고 팬들이랑 이야기하고 노래불러주고 ㅜ 진짜 너무너무 좋았으면서도 조굼 후회가 남는 첫 팬싸엿오 ㅠㅠ

두번째는 데자부 첫팬싸
내가 왜유앳 첫팬싸 못간게 한이 되섴ㅋㅋㅋㅋㅋㅋ
데자부는 팬싸일정 뜨자마자 빠르게 질러서 감 ㅋㅋㅋ큐ㅠㅠ
혐생끝나고 호다닥 갔는데 좀 가까워서 일찍 도착햇어
이번에는 깨알같이 카메라도 챙겻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운덬이 되엇어 흫
일찍 도착햇고 첫팬싸다보니 앨범을 많이 사긴했지만 내 손에는 앨범이 하나도 없엇거든 ㅠㅠㅋㅋ큐ㅠㅠㅠ 가니까 앨범을 주더라! 첫팬싸는 앨밤주는줄 공지보고 첨 알앗음 ㅋ 신기 ㅋㅋ
챙겨간 포잇에 질문 쓰고 싸인할 곳 표시하는데 뭐가 앞에 지나가는거임!!! 고개 들어보니까 바로 앞에 뉴블들이 팬싸장소로 들어가는거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기실이 그쪽이엇나봐!!!!!!!!! 동호랑 순간 마주쳤는데 소리도 못 지르고 헉! 하니까 동호가 팬들 쪽으로 손 흔들어줬어 ㅜㅜ 이때부터 기억이 없어 ㅠㅠ
내 손이 똥손이라 뒷번호를 뽑고 ㅠㅠ그래도 카메라 야무지게 챙겨찍음!
동호한테 주려고 3월콘 의상을 뱃지로 만들어서 갔었거든
보여주니까 동호가 와 이게 뭐에요? 물어보는거임 ㅠㅠ귀여워 눈동그래져서 ㅜㅜ 동호 콘서트에서 입었던 옷으로 뱃지만들었어요! 하니까 와 감사합니다 하면서 이리저리 돌려보더니 어디에 달면 되요? 하는거임 ㅠㅠ 난 그냥 받아주는거도 감사했는데 달아준다니!!! 멘붕와서 또 아무말함 ㅠ 아무데나 달아도된다구 ㅜ 소매나 이런데ㅜ달아도되요! 하니까 동호가 여기?하면서 옷깃을 가리키는거임 ㅠ 그래서 네넨네네넨 하면서ㅜ고객 끄덕이니까 낑낑대면서 다는데 잘 안됐나봐 ㅠ 내 쪽으로 옷깃 쭈삣 내미는거임 ㅠㅠ 그래사 내가 진짜 정신없는 채 동호옷깃에 뱃지달아줬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넘 예쁘더라 ㅠㅠㅠㅠ 그 뒤로 쭉 뱃지 달고잇아서 진짜 나 좋아죽음 ㅠ 근데 뱃지단다고 정작 포잇은 못 적엇어 ㅠㅠ 적어간 편지 주고 오는데 내가 정신이 없엇다구해ㅛ자나? 동호 싸인하는 펜을 내가 들고간거임 ㅋㅋㅋㅋㅋㅋㅋ 동호가 다음 분 싸인해드려다가 펜이 없으니까 호리둥절하더니 자리옮긴 내 손이 들린 펜 보고 ㅋㅋ 그거 내껀데? 하길래 헉!!!!!!! 죄송해요ㅠㅠㅠㅠㅠㅠ하면서 펜 줌 ㅋㅋㅋㅋ 동호가 아니에요~ 하면서 펜받아감 ㅠㅠㅠㅠ 두번째 팬싸역시 정신 하나도 없엇어....

세번째팬싸는 티씨씨팬싸!
음방 끝나고 와서 무대의상 그대로 입고옴 ㅠㅠㅠㅠㅠㅠ 공방똥손인 내가 무대의상을 눈앞에서 보다니 ㅜㅜ이미 또 정신나감 ㅠㅠㅠ
그래도 세번째라고 말할 정신은 있었음 ㅋㅋ 인간은 발전하는 존재맞아요
선물주고는 포잇까지 착착 받음! 신기한 줄임말 물어봤는데 동호다 사없사랑 진사참사 꾸끈종 신기하다고 함 ㅋ 꾸끈종 보더니 근데 이거 진짜 뭐에요? 물어봐서 끝까지 강동호 자음 풀어서 하면 일케된다구 설명해줬는데 상머글한테는 어려웠나봐 ㅠㅠㅠ 고개 갸웃하고는 잘 모르겟다구 다시다시 하길래 천천히 그려서 설명해줬는데두 잘 모르겟어요 근데 이거도 신기해오 하면서 웃어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또 거기에ㅜ정신나가서 ㅠㅠㅠ 손도 못잡고잇엇는데 동호가 손 먼저 내밀어줬어 ㅠㅠㅠㅠㅠㅠㅠㅠ미침 ㅠㅠ강다정 진짜ㅜ어디 안가요 ㅠㅠㅠㅠㅠ레고 상어인형 선물해줬는데 꼼지락대면서 보는거 귀여웟음 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

네번째팬싸는 헲미 첫팬싸
이쯤되면 이구역 첫팬싸빌런맞아요
내가 혐생을 계산해봤을 때 이번 팬싸가 내 뉴블 마지막 팬싸가 될거같은 불길한 예감이 드는거임 ㅠㅠ 그동안 진짜 양손 가득 선물사가서 동호주고 했었는데 마지막 팬싸라면 온전히 동호랑 이야기하는 시간으로 쓰고싶어짐
처음으로 편지지하나만 들고 팬싸를 감. 뭔가 손이 가벼우니까 미안한 마음도 들고 기분이 나혼자 묘햇음.
번호도 무난하게 중간정도로 뽑아서 덜 긴장한 상태에서 동호를 볼 수 있었어 ㅠㅠㅠㅠ 포잇 편지 하나랑 질문 하나랑 해서 갔는데 편지포잇보더니 이건 내꺼~ 하면서 떼감.. 첫팬싸때는 몰랏지만 이제는 내 포잇이 배코상자 들어가는거 알아요 히히 뿌듯
동호한테 위로가 되는 든든한 말이 뭔지 궁금하다구 적어갔는데 안 알려줬오 미리 알면 재미없자나요? 하면서 안 알려줌 ㅋ큐ㅠㅠㅠ 미리 알고 말해주고싶었는데 동호말이 맞앗어 ㅠㅠㅠㅠㅠㅠ 맞아요 하면서 넘 오랜만에 봐서 떨려요ㅠㅠㅠ하니까 동호가 떨리면 다들 좋아한다고 말해주시더라구요 라고 하는거야... ㅠㅠ 강동호 진짜 모르는거 없어 다 알아 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나도 좀 긴장풀고 너무 좋아하고 동호가 뭘하는 무조건 응원한다고했어 동호가 감사합니다 하면서 손 내밀어줘서 꼭 잡고 무조건 동호편이고 동호가 하는건 다 좋다구 오조오억번 염불함 ㅠㅠㅠ
자리와서 팬싸하는 동호 보니까 넘 좋았어..

내년에도 또 갈 수 있으면 좋겠지만 못가게되더라도 몽글한 추억으로 간직할수잇어!! 팬싸갔다와서 현타따위없엇고 또 가고싶어서 현타오는건 있음 ㅠㅠㅠㅠㅠ

강동호 진짜 뽀얗고 얼굴선 너무 예뻐 존잘쁨 ㅠㅠㅠㅠㅠ 갈색눈동자 어떤 렌즈도ㅠ못 따라해 ㅠㅠㅠ진짜 예버 적갈색인데 주변에 까만테두리가 엄청 튀어서ㅜ더 예쁨 ㅠㅠ
손도 크고 따뜻해 ㅠ 목소리 나긋나긋하면서 나는 얼굴보면 심장터질거같아서 동호 손가락만 보고잇는데 ㅋㅋ 나중에 아는 분이 찍어준 영상보니까 계속 내 눈 마주해주려고 하더라 ㅠㅠ
모든 팬들한테 다 시선 맞춰주고 손 먼저 내밀어주고 강다정다정이야 진짜 ㅠㅠㅠㅠㅠㅠ
파이널팬싸 못하는거 내 인생의 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 1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금일 접속 장애 문제 관련 사과문 및 추가 공지 사항 당부 알림 01.13 11만
전체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온에어 협조 공지 통합 2021.01.10📢, 추천인 코드/아이디 공유 금지 유의] 20.04.29 335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723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75 15.02.16 302만
공지 스퀘어 🐯백호(강동호) 입덕 가이드🐯 48 19.08.11 1만
공지 알림/결과 🐯뉴이스트 강동호 / 백호 2021년 1월 스케쥴🐯 80 19.07.29 2.1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22 후기 오늘 후기후기(사진 찔금) 9 19.07.19 390
21 후기 백호 보러 청주 다녀온 후기 10 19.07.12 351
20 후기 청주 후기❤️ 8 19.07.12 212
19 후기 청주 후기 올려 ㅋㅋㅋ 14 19.07.11 238
18 후기 뚜벅귤의 배코투어 -까미노에서 새별오름까지- (aka 귤말랭이 투어) 14 19.07.02 307
17 후기 대신해줬음) 아기돼지 해달라고한 덬들 팬싸 당첨돼라 9 19.06.07 210
16 후기 팬싸 갔다왔는데 동호 후기만 살짝 말해주러 왔어^^; 16 19.05.12 579
15 후기 190510 비트로드 팬싸후기 10 19.05.12 327
14 후기 나도 쓰는 구구절절 뮤뱅 공방 후기 4 19.05.03 159
13 후기 기억휘발되기전에 구구절절 쓰는 뮤뱅사녹후기 7 19.05.03 158
12 후기 나눔후기 1 19.05.03 138
11 후기 천사덬에게 나눔받은 후기ㅠ 2 19.05.01 158
10 후기 l2구역에서 막콘 본 후기 4 19.04.15 198
9 후기 팬싸 후기인듯 아닌 후기! 19 19.04.07 365
8 후기 귤덬들아 급 후기 풀어봄... 사진도... 12 19.04.03 317
7 후기 구구절절 써보는 파이널 팬싸 후기 9 18.12.30 283
» 후기 기억을 더듬어보는 그동안의 팬싸후기 12 18.12.23 412
5 후기 얼굴존잘 본업존잘 21 18.12.08 224
4 후기 오늘 짧은 후기 (를 빙자한 일기) 3 18.11.27 262
3 후기 쇼케 끝나고 나왓어 1 18.11.26 1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