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일도리 다음 이벤트(이벤트 멤버/속성 유출 포함 주의)
395 4
2019.09.09 12:21
395 4

https://twitter.com/bang_dream_gbp/status/1170898029320105984



챌린지 라이브




근데 며칠 전에 이 이벤트 등장 멤버랑 이벤트 보상 3성 카드 포함된 배너가 유출된 적이 있음




Fpvlw

RNhDM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필독⭐ / 4번 업데이트사항 필독 10월24일 추가+] 현재 도입 된 본인인증 시스템 인증 필수! / 운영관련 공지 10.14 32만
전체공지 [새로운 기능 적용 알림 - 191114 - 번인방지 모드 기능 추가] 05.21 17만
전체공지 [더쿠공지 - 추가 강조 공지 및 8번 19금 항목 수정 19.09.06] 6043 16.06.07 489만
전체공지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16.05.21 445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26 15.02.16 207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2987 잡담 일도리 다음 이벤트 2 10.10 310
2986 잡담 일도리 첫 현질하려는데 도움 좀 줄수있을까 ㅜㅠ 2 10.10 158
2985 잡담 쿨 뽑기 때 돌린 적도 없는데 쿨이 너무 많아............ 무과금러라 4성이 스무개 정도인데 쿨이 열몇장임 3 10.09 183
2984 후기 필름라이브 & 콜라보카페 후기 1 10.09 254
2983 잡담 무과금러라 페스때만 돌렸더니 ㅋㅋㅋㅋ 5 10.09 319
2982 잡담 오늘은 콜라보 카페다 ㅎㅎ 1 10.09 109
2981 잡담 성우들 라이브 포피파도 진짜 잘하는딩 인기는 로젤인가 5 10.09 287
2980 잡담 목욜부터 필름라이브 로젤리아 특전이라 예매율 오르는듯 1 10.08 186
2979 잡담 터치 씹히는거 진짜 좀.... 1 10.08 172
2978 잡담 이미 복각했던 한정들은 다시 안올까...?ㅠ 10.06 117
2977 잡담 지금 한도리 스페셜 세트 돌려 말어.... 2 10.06 236
2976 잡담 최근 아야 일러중에 아쉬웠던거 수정해봄 2 10.06 415
2975 잡담 겜킬때 나오는 로고목소리 세번다 같은캐릭터 나와본사람 있어?ㅋㅋㅋㅋㅋ 10.05 137
2974 잡담 페스 카드도 가챠 씰로 데려올 수 있어? 2 10.05 180
2973 잡담 현시각 메가박스 동대문 1 10.05 237
2972 잡담 근데 돌계는 어케 만드는 건지 궁금함 1 10.05 276
2971 잡담 연애재판 온다ㅠㅠ 1 10.04 193
2970 잡담 오늘 나만 일도리 상태 이상하니? 1 10.04 121
2969 잡담 이번 할로윈 의상(sd) 짱귀엽다ㅠㅠ 1 10.04 261
2968 잡담 아이폰 덬들아 일도리 게임센터 연동 관련 질문 있어! 4 10.04 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