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원래 공지에 타싸 일러바치기식 중계 관련
105 4
2021.03.03 01:50
105 4
있지않았어? 내가 못 찾는건가 없어진건가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온에어 협조 공지 통합] 20.04.29 436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802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89 15.02.16 323만
공지 알림/결과 *.:。✿*゚¨゚✎・✿.。.:* BL방 공지 *.:。✿*゚¨゚✎・✿.。.:* 29 19.07.08 8.2만
공지 알림/결과 1차상업BL카테 안물안궁 리스트 (feat. tmi) 24 17.09.23 14만
공지 알림/결과 1차상업BL 카테에서 이야기할 수 있는 작품의 기준 (상업비엘이란?) 22 17.07.25 9.6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894473 잡담 근데 사장는 클리셰 다 때려부은 쓰레기공 클래식인데 딱 하나땜에 안돼 23:05 1
1894472 잡담 근데 나는 진심 키워드 소중한게 23:04 1
1894471 잡담 난 만약 같은 조합이 같은 작가 작품으로 다시 나온다면 23:04 2
1894470 잡담 연제구 ptsd 오지는데? 23:04 2
1894469 잡담 💛💛💛💛💛💛💛오늘 아코 유수씨 업적💛💛💛💛💛💛💛 23:04 8
1894468 잡담 오늘 유수씨 업적 기념으로 다시 듣는데 으이구 달달해ㅠㅠㅠㅠㅠ 23:04 1
1894467 잡담 근데 왜 섭공을 강한캐로 넣는걸까 ㅋㅋ 걔가 메인인게 더 재밌지않나? 1 23:04 31
1894466 잡담 불삶 읽을수록 신세계다 레몬이더 미친넘이네ㅅㅍ 23:04 7
1894465 잡담 아 훼손보는데 막 심장 뜯기는 기분이야 23:04 9
1894464 잡담 이게 다 비엘판이 과하게 키워드에 친절해서생기는 문제같음 14 23:03 110
1894463 잡담 ㅇㅂㅇ 오늘 하루종일 야쿠르트 세개나 먹었어 ㅠㅠ 1 23:03 10
1894462 잡담 근데 메인공수 위주인줄 알았는데 갑자기 중간에 방향확틀면 독자반응 달라지는거 체감한게 많아서 난 조개소년은 걍 잘진행되길 바람... 2 23:03 25
1894461 잡담 순정+쓰레기+집착+애증+서사= 최신 트-렌드 bl공 아닌가ㅡㅡ! 7 23:03 57
1894460 잡담 산발 조백조님 포타 펑된거야? 나 또 울면 되는 타이밍...? 1 23:02 45
1894459 잡담 장량님 모악멍 재미있지? 2 23:02 18
1894458 잡담 개새끼이물질 섭컾행은 걍 존나 꼴뵈기가 싫음 1 23:02 24
1894457 잡담 근데 지뢰 나오면 못본다 하는 덬들은 연재 같이 달리기보단 묵혀서 보거나 완결나고 보는게 나음 11 23:02 59
1894456 잡담 조개사장놈 주하 ㅇㅇ까지 할줄은 몰랐어 1 23:02 81
1894455 잡담 묵혀둔거 100권 넘어가는데 방금산거 읽고싶은거 정상이지 23:02 7
1894454 잡담 크리도 첫귀때 나같은 덬 있으려나 ㅅㅍㅅㅍㅅㅍ 23:02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