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난 제냐랑 일레이 둘다 뭔가 마음쓰여서...태의택주가 이해돼
115 1
2021.03.07 17:42
115 1
저런 비인간적인 애들한테 인간성을 느끼고 사랑을 느끼는게 이해됨ㅜㅠㅠㅠ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온에어 협조 공지 통합] 20.04.29 436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802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89 15.02.16 323만
공지 알림/결과 *.:。✿*゚¨゚✎・✿.。.:* BL방 공지 *.:。✿*゚¨゚✎・✿.。.:* 29 19.07.08 8.2만
공지 알림/결과 1차상업BL카테 안물안궁 리스트 (feat. tmi) 24 17.09.23 14만
공지 알림/결과 1차상업BL 카테에서 이야기할 수 있는 작품의 기준 (상업비엘이란?) 22 17.07.25 9.6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894562 잡담 이번화보고 진주 아까웠던게 나뿐만은 아니구나...(›´-`‹) 23:18 8
1894561 잡담 스티그마타 메이킹 제발 23:18 2
1894560 잡담 세같살말고 세따살 엔딩도 있어?? 23:18 13
1894559 잡담 ㅇㅂㅇ송중기 진짜 존잘이다 핫게 보고 오는길 23:18 10
1894558 잡담 플립턴 존잼이야 벨방덬들아 알고있었어? 2 23:18 15
1894557 잡담 근데 나는 다공일수나 이공일수나 암튼 이런 이슈가 생겼을 때? 23:18 26
1894556 잡담 반칙단들아 현물 안 구해져서 스밍으로 듣는데 23:18 23
1894555 잡담 톡신 많이 피폐해? ㅅㅍ해줘 1 23:17 6
1894554 잡담 ㄹㅇ 키워드에 작품 끼워맞추면서 월권 행사하는 게 2 23:17 23
1894553 잡담 내기준 연재벨웹툰 통수 최고봉 구룡특급.. 2 23:17 35
1894552 잡담 ㅍㅁ 아까 낮에 공 존나 못됐다고 욕 먹던 소설 제목이 뭐였지..? 5 23:17 63
1894551 잡담 해의 흔적, 가이드 생존기 같은 주변에서 수 아껴주는 소설 추천해주라아아아ㅏ 23:17 8
1894550 잡담 리디 앱으로 화별 댓글 어떻게 봐?? 23:17 5
1894549 잡담 구룡특급 정도만 아니면 뭐.... 1 23:17 21
1894548 잡담 근데 조개소년 사장놈은 주하엄마 죽음에 관련된 삘인데 떡상은 무슨 1 23:17 27
1894547 잡담 조개소년 저번주부터 묵히다가 주하 찐사 얘기 때매 봤는데 23:17 30
1894546 잡담 난 사실 조개소년 몇주 묵히고 있다가 ㅅㅍㅅㅍ 23:17 28
1894545 잡담 갑자기 너무 속상해 웹션데이만 기다렸는데 2 23:17 61
1894544 잡담 나는 멘공이 벤츠 서브가 쓰레기면 안 흔들리는데 멘공이 쓰레기고 23:17 9
1894543 잡담 렌시티 4권 본 나의 감상 1 23:17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