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약ㅅㅍ)방금 동급생을 읽고 나서 궁금해졌어
295 4
2020.02.28 17:41
295 4
무식한 질문일수도 있는데 👉👈
콘라드는 마지막 문장을 염두해두고
한스에게 그런 편지를 쓴걸까?
아니면 자신의 믿음이 잘못되었음을 깨닫고 행동한걸까?

반전은 생각도 못하고 있다가
책을 덮고도 약간 벙쪄있는 상태야..

여기 덬들이 추천해준 자기앞의 생, 동급생 둘 다 너무 좋다 ㅜㅜ
고마워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스퀘어 정치글 및 코로나19글 전면 금지 & 코로나19 게시판 신설 & 대통방/정치토크방 폐쇄 02.27 38만
전체공지 [⭐필독⭐ / 4번 업데이트사항 필독] 현재 도입 된 본인인증 시스템 인증 필수! / 운영관련 공지 19.10.14 102만
전체공지 [더쿠공지 - 추가 강조 공지 및 8번 19금 항목 수정 19.09.06] 6059 16.06.07 542만
전체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 16.05.21 506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51 15.02.16 229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4721 잡담 공부하다 쉴 때 잠깐 잠깐 읽을 책 추천해줘! 4 13:26 57
4720 잡담 지금 예스24 책배송 나만 이렇게 느리니 ㅜㅜ 2 13:07 45
4719 잡담 '습관'과 관련된 책 추천해줄수있니? 2 12:45 33
4718 잡담 책 읽는 속도가 너무 느려... 2 12:28 58
4717 잡담 책은 아닌데 이것도 있어 4 12:10 67
4716 잡담 도서방 진짜 좋다ㅠㅠ 도서방 덕분에 책 읽기 시작했어 8 04:15 173
4715 잡담 가재가 노래하는 곳 중간에 좀 루즈한가 싶더니 후반에 몰아치네 ㄷㄷ 5 01:33 77
4714 잡담 김연수 작가 책 읽어보려고 하는데 추천부탁해! 9 00:40 102
4713 잡담 아 얼른 책사고싶다. 1 00:11 75
4712 잡담 디디의우산 d한테 감정이입돼서 넘 맘 아파 3 04.09 95
4711 잡담 해피한 로맨스소설좀 추천해주라! 2 04.09 81
4710 잡담 나 근데 더쿠에서 여기 카테고리 알고 책 많이 보게됨 ㅎㅎ 4 04.09 162
4709 잡담 김영하 작별 인사 읽은 덬 있어? 04.09 56
4708 잡담 혹시 여기 웃는남자 책 읽어본 덬들 있어..? 3 04.09 101
4707 잡담 나 같은 극한의 표지충 없니... 6 04.09 298
4706 잡담 도서방 처음와바! 크레마 이북 사서 들렀쪄! ㅎㅎ 2 04.09 150
4705 잡담 경찰관 속으로 ㅠㅠㅠ 여기서 추천해준거 보고 읽어봤는데 2 04.09 152
4704 잡담 생각하게 하는 책 좀 추천해줘 4 04.08 199
4703 잡담 기욤 뮈소 책중에 베스트는 무슨책이라고 생각함? 3 04.08 143
4702 잡담 중고책 샀는데....ㅜㅜㅜㅜㅜ 6 04.08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