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추천도서 (나덬기준)글발 좋은 에세이 추천해도 될까?
1,257 24
2020.11.30 11:45
1,257 24
요즘 서점 에세이 코너 가보면 표지에 다 누워 있다고ㅋㅋㅋㅋㅋㅋ 할 정도로 힐링 에세이가 유행하면서
에세이 하면 짧은 위로+공감 문구를 떠올리는 느낌이 있잖아?
짧은 힐링 에세이들도 그 나름대로 좋지만
정말 읽을맛 나는, 에세이의 정수를 보여주는!
나덬의 주관으로 선정한 에세이들을 골라왔어 
방구석에서 귤 까먹으면서 작가와의 '찐' 만남을 가져보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오늘 뭐 먹지? (권여선)
aMcjb.jpg

먹는거 묘사 좋아하는 사람이 나만이 아닐거라 믿어ㅋ 음식 묘사 하나하나 상상하는거 즐기는ㅎㅎ

그런 덬들이 읽으면 천국이 열릴거야!
(난 이 책 읽을때마다 울면서 냉장고 뒤지러 간다는)
찰지게 먹는내용 한가득한거 좋아한다면 후회 없음!


모든 요일의 여행 (김민철)
GoIsM.jpg
쉽게 잘 쓴 글..이라면 난 항상 이분의 책을 떠올려
쉽고 편하게 썼는데, 재밌고 마음에 남는 에세이야
같은 작가의 <모든 요일의 기록>도 추천해!


바닷가의 모든 날들 (박정석)
RtxDU.jpg

바닷가에 작가가 직접 집을 짓는 내용인데 재밌어ㅎㅎㅎㅎ
지적이고 유머러스한 문장도 좋구
(같은 작가의 멋진 여행책 <열대식당>도 정말 추천해)


청춘의 문장들 (김연수)
cNhIT.jpg

에세이를 좋아하는데 이 책을 모른다면.. 꼭 봐줘..༼;´༎ຶ ۝ ༎ຶ༽  
정말 여러 사람 인생의 바이블이 돼준 책!
에세이 좋아하는 덬이라면 필독서라고 해도 좋을것 같아 ༼;´༎ຶ ۝ ༎ຶ༽ ༼;´༎ຶ ۝ ༎ຶ༽ 


경찰관 속으로 (원도)
yBJfm.jpg

독립출판을 찍어낸 책이 입소문을 타면서 기성출판에서 신드롬을 일으키고
작가마저 엄청나게 유명해진..전설적인 책이야.
읽어보면 알거야, 왜 그렇게 열광했는지! 


같이 읽어줘서 고맙구! 또 재밌는 책 추천글로 다시 올게!
(책 이미지는 그래24에서 가져왔는데 바이럴아니야ㅠㅠㅠㅠ 바이럴이면 집나간 내돌 돌아오려다 판깬다...ㅠㅠㅠㅠㅠㅠㅠ
댓글 2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더쿠 이용 규칙 **[📢 일부 유저에게 계속 뜨는 혐오류 구글 광고 관련 당부 유의사항 추가 04/12] 20.04.29 446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809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91 15.02.16 325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96 추천도서 댄싱대디라는 성장소설 추천해 4 01.24 262
195 추천도서 최태성 큰별쌤 역사의 쓸모 이책 진짜 좋다ㅜㅜ 16 01.23 980
194 추천도서 <모렐의 발명> 영업글 5 01.22 421
193 추천도서 세상친절한 중국 상식 2 01.21 244
192 추천도서 인문학을 무겁지않게 보고싶다면, 인문잡지 <한편> 3 01.20 365
191 추천도서 민음사 여성 작가 책 추천 9 01.20 570
190 추천도서 환경문제 관심있는 덬들 타일러가 쓴 <두 번째 지구는 없다> 읽어봐 6 01.19 486
189 추천도서 너무 시끄러운 고독이라는 책 알아? 5 01.18 614
188 추천도서 유튜브는 책을 집어삼킬 것인가 읽고 있는 중인데 4 01.18 508
187 추천도서 마이클 샌델 '공정하다는 착각' 요약본 ....txt 8 01.17 679
186 추천도서 1일 1클래식 1기쁨 좋아... 4 01.13 423
185 추천도서 투머치토커가 책을 만든다면 바로 이 책이야 <걸어다니는 어원 사전> 5 01.08 599
184 추천도서 죽여마땅한 사람들 진짜 재밌다 6 01.08 634
183 추천도서 <1일 1클래식 1기쁨> 이거 너무 좋다ㅠㅠ 4 01.07 613
182 추천도서 ♥ 2020년 결산 총 118권 13 20.12.31 1642
181 추천도서 소설 사랑의 역사 추천해 ㅠㅠ 4 20.12.30 533
180 추천도서 올해 총 76권을 읽었어 ( 2020년 읽은책 목록 정리 및 추천글 ) 22 20.12.30 1505
179 추천도서 한 해를 보내고 새해를 맞이하며 무슨 책 읽을거야? 14 20.12.27 564
178 추천도서 크리스마스 때 무슨 책 읽을거야~? 16 20.12.23 629
177 추천도서 책 안읽은지 오래된 사람에게 추천해 줄 고전소설 있을가ㅜㅜ?? 9 20.12.08 5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