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추천도서 나도나도 도서방에 새로운 물을 대겠다!ㅋㅋㅋ 재밌게 본 고딕호러소설 하나 추천할게
530 4
2020.08.16 10:54
530 4
나도 맨날 참고만하고 추천한 적은 없는것같아서 여기서 본적없는책 하나 추천할게ㅋㅋ 제목은 「와일딩 홀」이고 제목에 썼듯이 여름밤에 딱 어울리는 고딕호러야. 잔인하거나 실제로 무서운건 하나도 없지만 시종일관 뭔가 튀어나올거같은 으시시하고 섬찟한 재미가 있었어ㅋㅋ 무서운거 좋아하지만 겁많은 덬들도 무난히 볼수있음!

대강 스포빼고 줄거리 소개를 해볼게.
1집을 그럭저럭 아주 소소하게 성공한 한 무명밴드가 2집작업을 위해서 어느 시골의 낡은저택을 빌려서 들어가. 그곳은 좀 심하기 외져서 통신도 잘 안닿고 근처 마을까지도 차를 타야만 갈수있는 폐허직전의 저택이었어. 사실 매니저가 일부러 작업에만 집중하라고 그리고 돈이 많지도 않아서 싸고 외진곳을 고른거야. 그렇게 멤버들은 장비를 이고지고 '와일딩 홀'로 들어가게 돼.
큰건 아니지만 몇가지 기이한 사건들이 있었고 내가 미친건지 저택이 미친건지 헷갈릴 무렵 결국 어떤 사건이 벌어져서 합숙이 끝나게 돼. '그 사건'으로 인해 밴드의 2집은 큰 성공을 거뒀지만 또 그 사건때문에 더이상은 밴드를 이어나갈수 없게되고 자연히 해체하게 됨. 소설은 해체한지 몇십년이 지난 후에 그 사건의 관계자들이 각자의 시선에서 본 그때의 이야기를 인터뷰형식으로 풀면서 진행돼. 그래서 처음엔 무슨얘긴가 싶을수도 있는데 점점 윤곽이 보이면서 절정에 이르러 그 사건에 대한 이야기를 할때 소름이 쫙~ ㅎㅎㅎㅎ 결말도 단체로 미친것같기도하고 뭔가에 홀린거같기도하게 끝나는데 오히려 분위기상 그게 깔끔한 느낌이라 좋았어 열린결말은 아님ㅋㅋ

당연히 이 책은 뭐 대단한걸 얻어가거나 하는 목적의 책은 아니구 더운 여름밤에 너무 심하게 무섭지는 않으면서 으스스한 기분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라 추천해봐! 한명이라도 나처럼 재밌게 읽은 덬이 있으먼 정말 뿌듯할것같아~ (◞ꈍ 8ꈍ)◞⋆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더쿠 이용 규칙 **[📢 일부 유저에게 계속 뜨는 혐오류 구글 광고 관련 당부 유의사항 추가 04/12] 20.04.29 446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809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91 15.02.16 325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6 추천도서 읽기쉬운 시집추천 1 20.10.11 489
155 추천도서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잘 읽히는 책 추천 가능할까? 11 20.10.11 784
154 추천도서 델문도 라는 책 아는사람있니? 2 20.10.10 440
153 추천도서 오랜만에 서점가~~~ 책 추천부탁해 5 20.10.03 589
152 추천도서 다행히 졸업🙏🏼 2 20.10.02 649
151 추천도서 한국사 기초?도서 추천받을수 있을까 12 20.09.28 570
150 추천도서 왜 한국 판타지 소설은 별로 없을까..? 2 20.09.28 733
149 추천도서 나를 에세이 작가로 만들어 준 책들(에세이가 쓰고 싶어서 읽기 시작한 책 리스트) 162 20.09.21 4724
148 추천도서 독서캠프 2주에 걸쳐 드디어 다 읽은 책ㅠㅠㅠㅠㅠ [우리는 맞고 너희는 틀렸다] 6 20.09.20 714
147 추천도서 나 자신을 사랑하고 위로하는 12가지 방법 5 20.09.20 496
146 추천도서 인문학 책인데 유쾌하고 재밌는 책들 (독태기에 추천함) 24 20.09.19 1962
145 추천도서 독신 여자가 노후 대비하기 좋은 책 추천부탁해! 6 20.09.17 683
144 추천도서 옥타비아 버틀러 킨 7 20.09.16 436
143 추천도서 카드뉴스보다 존잼 스릴러 하나 영업당해벌임….(feat. 나의친절하고 위험한친구들) 5 20.09.16 543
142 추천도서 덬들아 살고싶다는 농담 힐링도서로 추천해! 2 20.09.15 726
141 추천도서 인생책 소개할게(자기계발서?에세이?) 4 20.09.11 783
140 추천도서 DGIST에서 소개한 '책으로 보는 4차산업혁명 40종'이라는데 12 20.09.09 490
139 추천도서 돈 한푼 안 쓰고 1년 살기(절판 주의) 3 20.09.09 898
138 추천도서 책벌레 쌍둥이 소녀가 살아남는 이야기 4 20.09.06 398
137 추천도서 내용 상관없이 술술 읽히는 책을 원한다면! 4 20.09.02 9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