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지금 예매대기 왜떠?
609 2
2019.10.16 10:07
609 2

인팍이 이상한거야?

아님 아침부터 티켓팅있나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더쿠 이용 규칙 [5번 항목 강조 확인 및 주의요망] 04.29 84만
전체공지 🚨🚨🚨🚨🚨🚨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570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17 15.02.16 260만
공지 스퀘어 ♔♔♔방탄소년단 투표 리스트♔♔♔ (💜🐨🐹🐱🐿🐥🐻🐰🐷💜) 102 19.11.03 7.4만
공지 알림/결과 ♔♔♔방탄소년단 마스터 가이드♔♔♔ 07.03 156 17.09.14 41만
공지 알림/결과 ♔♔♔방탄소년단 스트리밍/앨범구매 가이드♔♔♔ (스밍리스트 업뎃) 24 17.08.28 22만
공지 알림/결과 ▶▶▶ 방탄소년단(BTS) 게시판 독립 메뉴 오픈 안내 192 17.06.21 5.7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2152768 잡담 작은시입덬 방린이 기뻐서 웁니다 어엉엉 9 02.06 410
2152767 잡담 죽고싶당 02.06 101
2152766 잡담 작년에도 그랬는데 나는 광탈하면 02.06 70
2152765 잡담 전생에 친일파였냐고 ㅅㅂ 2 02.06 232
2152764 잡담 늦덬 질문 있숴.. 광탈했는데 ㅠㅠ 티켓팅을 또 할 수 있는 거야? 6 02.06 258
2152763 잡담 나 전생에 뭐했지? 2 02.06 127
2152762 잡담 이번엔 뭔가 고루 당첨된느낌? 02.06 220
2152761 잡담 스파콘때 내가 앉은 그라는 돌출쪽으로 달려나가서 분위기 좇망 7 02.06 481
2152760 잡담 글로벌 중복 좀 잡았으면 좋겠다 5 02.06 540
2152759 잡담 나 이번주 내내 방탄나오는 02.06 95
2152758 잡담 덬들아 콘서트 공지? 같은거 어디서 봐? 3 02.06 174
2152757 잡담 나 추첨 안 된 거는 그렇게 연연 안 하는데 02.06 203
2152756 잡담 근데 한국에서만 해도 아미 진짜 많은데 10만을 누구코에 붙여? ㅠㅠ 4 02.06 432
2152755 잡담 나 진짜 거짓말 안하고 3연속 광탈인데 찐팬들이 당첨돼서 콘간다고 하는거보면 02.06 214
2152754 잡담 한번도 당첨안되는거 신기하다 나 진짜 운 안좋나봐 2 02.06 191
2152753 잡담 나 R석 당첨되었는데 잘 보일까? 2 02.06 281
2152752 잡담 나도 광탈인데 걱정하지마.. 콘은 예매로 다 가 진짜 이거 확실함.. 7 02.06 431
2152751 잡담 진짜나만안됬넹 ㅜㅡㅜ 7 02.06 226
2152750 잡담 2시에 당첨되고 3시에 웨딩링 받았어.... 이거 완전 청혼 아니냐... 02.06 128
2152749 잡담 콘서트 시간 몇시에 시작인지 나왔어? 3 02.06 1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