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ㅇㅂㅌ 갤럭싀 쓰는 덥더라 갤럭시도 정품충전기 안쓰면 잔소리하니..?
439 8
2019.09.17 14:40
439 8

나 어제 노트10 삿는뎅 충전기가 하나뿐이라 더 살려구 삼성 디지털프라자 찾아보구있는데

근처에 다이소 아트박스 다 있어가지구 그냥 싼걸루 살까 했거든!!!


만년 앱등인생에서 갤럭시는 거의 10년만에 써봐가지구ㅋㅋㅋㅋㅋ혹시 아이폰처럼 막 정품쓰세여!! 잔소리해..?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이용규칙) **🔥🚨🔥 (0908갱신) 스퀘어/HOT게시판 욕해달라고 일러바치기식 실시간 중계 및 각종 삭제궁예 금지 // (0824갱신) 스퀘어방을 중심으로한 각종 혐오조장 및 창조논란 까질 선동 게시물 업로드 회원 즉시 차단 04.29 200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636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37 15.02.16 277만
공지 스퀘어 ♔♔♔방탄소년단 투표 리스트♔♔♔ (💜🐨🐹🐱🐿🐥🐻🐰🐷💜) 113 19.11.03 10만
공지 알림/결과 ♔♔♔방탄소년단 마스터 가이드 08.26♔♔♔ (💜💣Dynamite💣💜) 168 17.09.14 45만
공지 알림/결과 ♔♔♔방탄소년단 스트리밍/앨범구매 가이드♔♔♔ (스밍리스트 업뎃) 24 17.08.28 25만
공지 알림/결과 ▶▶▶ 방탄소년단(BTS) 게시판 독립 메뉴 오픈 안내 193 17.06.21 6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2958549 잡담 스포티파이 캔버스 막라 기차 28 01:26 650
2958548 잡담 ㅇㅂㅌ 명란김 대존맛이네ㅠㅠㅠ 7 01:24 236
2958547 잡담 ㅈㅁㅇ ㅈㄱ 2 01:23 138
2958546 잡담 우디카빙하는 지민인데 왜 마늘공장이 생각나냐 6 01:23 337
2958545 잡담 ㅇㅂㅌ 성심당가면 뭘 먹어야대?? 23 01:23 241
2958544 잡담 인더숲에 나왔던 보리차랑 녹차 다 먹어 본 덬 있어? 2 01:22 154
2958543 잡담 ㅇㅂㅌ 부산 숙소 24시간째 고민중인데 같이 골라줄래?ㅜㅜ 12 01:18 333
2958542 잡담 ㅂㅂㅌ 덬들아 원래 중고거래할때 문자로 거래하기도 하나? 6 01:17 192
2958541 잡담 포토티켓 골라줄 덬들 구함~!! 19 01:17 293
2958540 잡담 생방송에서 5분의 중요성을 전파하는 극대노 대럼쥐 2 01:17 225
2958539 잡담 롯팸 메일 나만 안 와?ㅜㅜ 4 01:17 129
2958538 스퀘어 모델 칼리클로스님 짹 5 01:17 1406
2958537 잡담 ㅅㅍ 난 호석이가 한 말이 뇌리에서 잊혀지질 않아 4 01:14 376
2958536 잡담 ㅈㅍㅁㅇ))아까인더숲 인증가능했다고올린덬인데 1 01:12 241
2958535 잡담 롯팸콘 메일 오는거 이거 맞지? 1 01:12 247
2958534 잡담 곰돌이 호비형이랑 한우버거먹고 춤출때 찐으로 행복해보였음ㅋㅋㅋㅋㅋㅋㅋ 3 01:10 109
2958533 교환 19메모리즈 디비디DVD포카교환)나:호비 덬:윤기 01:09 22
2958532 잡담 ㅇㅂㅌ 대지들 ㅜㅜ 씨지뷔 현장결제로 영화봐도 포티 만들수 있어?? 3 01:09 79
2958531 잡담 태형이 이거 엠카 비하인드같은데 언제야? (댓글에 천사덬 기차 있음!) 6 01:08 276
2958530 onair 고엽 고마워ㅠㅠ 01:08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