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에리이 좋아요 누르는거보면 본인도 저거때문에 스트레스 받은거 같아 ㅠㅠ
78 3
2018.08.22 20:07
78 3

에리이한테 좋은말한것도 아닌데 저런데 좋아요 누르는거보면 자기가 직접 트윗글 올린 순 없으니 저런식으로 아니라고 밝히는게 아닐까 싶어서 넘 맘아프네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스퀘어 정치글 및 코로나19글 전면 금지 & 코로나19 게시판 신설 & 대통방/정치토크방 폐쇄 02.27 28만
전체공지 [⭐필독⭐ / 4번 업데이트사항 필독] 현재 도입 된 본인인증 시스템 인증 필수! / 운영관련 공지 19.10.14 96만
전체공지 [더쿠공지 - 추가 강조 공지 및 8번 19금 항목 수정 19.09.06] 6058 16.06.07 537만
전체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 16.05.21 500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48 15.02.16 227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61 잡담 에리이는 오늘도 친구들과 신나게 놀고 있겠지 1 18.08.23 104
60 잡담 에리이 자주하는 포즈 이걸 뭐라고 부르지 6 18.08.23 107
59 잡담 비비안이 쇼룸에서 에리이 언급했나봐 2 18.08.23 756
58 잡담 칩나잇~ 1 18.08.23 41
57 잡담 팬들 ㅅㅂㅋㅋㅋㅋ 에리이가 4+7이랑 7x8 맞추니까 오오 이러고 있어 ㅋㅋㅋㅋ 2 18.08.22 98
56 잡담 그룹방에서 검색하다 봤는데 에리이 팀4에서 팀A로 바뀌고 극공에서 실수로 팀4라고 소개한적있나봐ㅋㅋㅋ 2 18.08.22 84
55 잡담 에리이 13살 생탄제 코멘트 하는데 멘트 잊어버리니까 멤버들이 더 안절부절못해 ㅋㅋㅋㅋ 1 18.08.22 60
54 잡담 에리이 16년 생탄제 퀴즈 영상 존나웃기닼ㅋㅋㅋㅋ 4 18.08.22 57
53 잡담 에나잇~ 3 18.08.22 34
52 잡담 에리이 755 어플 저거 뭐야? ㅋㅋㅋ 3 18.08.22 58
» 잡담 에리이 좋아요 누르는거보면 본인도 저거때문에 스트레스 받은거 같아 ㅠㅠ 3 18.08.22 78
50 잡담 레이짱과 데이트한 에리이 3 18.08.22 72
49 잡담 먼진 몰라도 폭소부분 중간순위 에리이 찍힌 사진 1위 3 18.08.22 48
48 잡담 이거 울 칩깅이야? 5 18.08.22 83
47 잡담 에리이 트위터 계속 눈팅하는 거 맘아파 3 18.08.22 96
46 잡담 755에서 에리이가 한국 브랜드 찾고 있어 2 18.08.22 69
45 잡담 이번에 에리이 악수회 신청한 덬들 몇명이나 있을까? 2 18.08.22 56
44 잡담 그룹 잘알덬들아 에리이 푸쉬는 여전히 기대하기 힘든 상황이야?? 3 18.08.22 87
43 잡담 에리이 인스타스토리 올라왔어 ! 3 18.08.22 88
42 잡담 다들 에리이 보고가 3 18.08.22 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