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가유 좀 하찮미가 있어보이는 하오저위ㅋㅋㅋㅋㅋㅋㅋ
353 14
2019.11.14 15:43
353 14
https://gfycat.com/SmoggyWeepyFlamingo
https://gfycat.com/UnfortunateSleepyAfricanporcupine
푸즈한테 발로 자꾸 까여ㅋㅋㅋㅋㅋ

https://gfycat.com/CooperativeFavoriteFruitfly
https://gfycat.com/VengefulRealItalianbrownbear
자기가 직접 저지른건 아닌데 상황이 그렇게 돼서 급 하찮ㅋㅋㅋ

https://gfycat.com/BoilingHardtofindCygnet
라오푸랑 첫 만남 때 경찰서에서 직업 물으니까 배우라고 하고 표정ㅋㅋㅋㅋㅋㄱㅇㅇ

https://gfycat.com/PoliteScratchyAnkolewatusi
https://gfycat.com/AnnualHardGharial
어떤 역이든 다 할 수 있다고 하는데 어설퍼서 ㄱㅇㅇ

https://gfycat.com/PracticalCostlyHarvestmen
목욕씬 찍는다 했다고 사진사한테 개난리치다가 버버리 셔츠 해먹고 바로 하찮아졌어ㅋㅋㅋ

https://gfycat.com/KnobbyGargantuanHound
https://gfycat.com/DimwittedFirmLemur
아직은 안 나왔지만 곧 나올 저위의 하찮미도 기대해ㅋㅋㅋㅋㅋ

https://gfycat.com/FluffyGrandIvorybackedwoodswallow
오늘은 나 꼭 만두 먹을거야ㅠㅠㅠㅠㅠ

등륜.가유니시최봉적. 파이팅 나의 슈퍼스타.
댓글 1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필독⭐ / 4번 업데이트사항 필독 10월24일 추가+] 현재 도입 된 본인인증 시스템 인증 필수! / 운영관련 공지 10.14 41만
전체공지 [더쿠공지 - 추가 강조 공지 및 8번 19금 항목 수정 19.09.06] 6041 16.06.07 496만
전체공지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16.05.21 452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26 15.02.16 210만
공지 알림/결과 차방배 투표글 & 조사글 & 드라마영업글 모음 (드라마,영화추천도有) 3 04.24 1.2만
공지 알림/결과 2019.12.09 저작권 작품들 20 01.16 1.6만
공지 알림/결과 월정액 사이트 중드 목록 (웨이브, 티빙, 왓챠, 넷플 - 191208) 297 18.08.04 8.8만
공지 알림/결과 차이나방 오픈 알림 55 16.04.13 2.6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307 잡담 내가 유일하게 보는 중국예능 명성 밀실 쾌본(내배우에피만) 10:36 54
152306 잡담 ㄹㄷ 마도조사 별점 신기하다 2 10:35 81
152305 잡담 고굽척하고 넘기고 각자 하던대로 활동할거같은데 11 10:31 135
152304 잡담 오늘도 행사있네☺ (ㅈㅇ정솽) 2 10:31 71
152303 잡담 밀실 흐린눈할 테니까 둘 다 나와ㅠㅠ 2 10:30 81
152302 잡담 파파 대박이네 부러워 4 10:28 147
152301 잡담 댓반응보면 다들알긴알았다인가봐? 3 10:28 152
152300 잡담 어디든 만국공통인데 본인들이 안 사귄다면 그렇구나 하는거지 그게 뭐라고 1 10:28 77
152299 잡담 위대훈 진짜 양미 찐팬이었구나 1 10:27 131
152298 잡담 밀실 예능 반응 좋았음?? 3 10:26 109
152297 잡담 ㅋㅋㅋㅋㅋ 중국도 내 밀실 하고있다 ㅋㅋ 2 10:23 156
152296 잡담 근데 ㅇㅇㅂ 보는데 예전글들 리ㅇㅇㅂ되서 올라오는데 5 10:20 161
152295 잡담 진정령 오스트가 검열패스한게 신기하다;;;; 1 10:20 106
152294 잡담 진정령 원작에서 너무 잔인했던건..ㅅㅍ 1 10:20 81
152293 잡담 파파 그만 찍었으면 좋겠다...ㅠㅠ 1 10:15 184
152292 잡담 향밀 드디어 60화까지 다 봐써........ 8 10:12 97
152291 잡담 망기가 지어준 토끼 이름이 뭘까? 5 10:06 137
152290 잡담 파파 보자마자 밀실부터 생각남 ㅋㅋㅋㅋㅋㅋ 12 10:05 268
152289 잡담 위대훈 양미 진짜면 위대훈 성덕인데 1 10:03 258
152288 잡담 중국파파 졸라 무섭다 4 09:57 3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