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이런 연하남 해주새오ㅠㅠ
132 4
2016.11.07 01:51
132 4

ajqkp

IcUyY

uzQFx


지난번에 배우방 우리 카테에서 공블리님이랑 우리 최배우랑 연하남 내지 남동생 상플했던거ㅋㅋㅋㅋㅋ

그걸 뎡배방에 누가 퍼갔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름이 아니라 처음이라서 윤탱같은 캐릭으로 공중파에서 연하남 한번만 해주면 넘나 발릴거 같다규 퓨퓨


스아실 말 존나 안들어 쳐먹는데 넘나 이뻐서 어쩌지 못하고 그저 물빨할수밖에 없는 남동생도 좋고

윤탱처럼 저런 캐릭의 연하남도 넘나 좋겠지만 호구탱설정은 다메요!!

그냥 저런 연하남 캐를 공중파나 영화에서 한번 봤음 좋겠다규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영화 《시동》 최초 무대인사 시사회 당첨자 발표 40 13:15 3629
전체공지 [행사이벤트] AGF KOREA 2019 초대권 증정 이벤트! 239 12.03 2.3만
전체공지 [⭐필독⭐ / 4번 업데이트사항 필독 10월24일 추가+] 현재 도입 된 본인인증 시스템 인증 필수! / 운영관련 공지 10.14 39만
전체공지 [더쿠공지 - 추가 강조 공지 및 8번 19금 항목 수정 19.09.06] 6040 16.06.07 494만
전체공지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16.05.21 451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26 15.02.16 209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252 잡담 나 왜 이런거 보고 뭉클해지지.... 푸o푸 3 16.11.07 121
251 잡담 11_11_11_make_a_wish 3 16.11.07 202
250 잡담 금수저와 흙수.......흙...!! 그냥 흙!! 5 16.11.07 144
249 잡담 이렇게 쥐어터지는 진일이를 짤로 보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 2 16.11.07 140
248 잡담 오늘 뜬 민호연합 트윗 가져와봄 ㅍ0ㅍ 4 16.11.07 163
247 잡담 꺄! 영화관에서도 민호 영화 예고 나온댕 푸◇푸 11 16.11.07 166
246 잡담 VIP 시사회 이벤트 응모 여기도 있어 5 16.11.07 144
245 잡담 진일이 얘기만 나오면 덬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16.11.07 143
244 잡담 우리 할꺼 진짜 많다 커몬커몬 10 16.11.07 188
243 잡담 두 남자 트레일러중에 2 16.11.07 104
242 잡담 헐헐 그외카테로 갔는데 공지를 ㅂ니까 카테가 생겼네 3 16.11.07 119
241 잡담 귀여워서 디져브리겠으. 2 16.11.07 112
240 잡담 두 남자 말인데 3 16.11.07 132
239 잡담 진일이 볼일도 얼마안남앗다....ㅠㅠㅠ 3 16.11.07 94
238 잡담 아 갑자기 막 속이 울렁거려 4 16.11.07 106
237 잡담 구래요 나덬이 팔불출이래도 져아여 하지만 3 16.11.07 145
236 잡담 나는 지금 혼자 개인시사회중 6 16.11.07 145
235 잡담 ㅎㄹ 떡밥이 떴다 5 16.11.07 172
234 잡담 근데 말이야 4 16.11.07 141
233 잡담 11_11_11_superstition_make_a_wish 6 16.11.07 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