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후기 덴져보고 오늘부터 하이드 악개하려고ㅠㅠㅠㅠ
399 4
2018.11.26 03:57
399 4
나 내 담당 카테에도 글 한번도 안 써봤는데 ㅋㅋㅋㅋㅋ 하이드때문에 여기까지 왔어 ㅠㅠㅠㅠ
오늘 조지킬 몇년전에 처음 보고 오늘 두번째인데
처음볼때는 지금이순간하고 컨프롱에 치였었거든 ㅠㅠㅠㅠ

근데 오늘은 덴져밖에 기억에 안 남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이드 존섹이더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조승우 그렇게 위험섹시한 거 찰떡인지 몰랐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덴져 보는 내내 하이드미쳤다겁나섹시해 이생각만 했을 정도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앞으로 하이드 악개 확정이야 ㅠㅠㅠㅠㅠㅠㅠ

하이드 섹시한 거 계속 생각나서 잠못들고 여기에 끄적여봤어 ㅎㅎ 모두 굿밤보내!!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이용규칙) **🔥🚨🔥 (0908갱신) 스퀘어/HOT게시판 욕해달라고 일러바치기식 실시간 중계 및 각종 삭제궁예 금지 // (0824갱신) 스퀘어방을 중심으로한 각종 혐오조장 및 창조논란 까질 선동 게시물 업로드 회원 즉시 차단 04.29 241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656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42 15.02.16 283만
공지 알림/결과 20-21 맨 오브 라만차 캐스팅 스케줄(조돈키 회차) 1차 18 10.16 982
공지 알림/결과 2020년 조승우방 인구조사! 222 05.03 2975
공지 알림/결과 ❤️ 배우 조승우 | PROFILE & FILMOGRAPHY ❤️ 44 18.12.02 1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00 후기 아미지몽 울었다 ㅠㅠ 3 10.10 397
99 후기 뭐야 신선 다 보고 왔는데 동찬아.... 3 08.26 367
98 후기 200126 스위니토드 막공 조린페어 후기 3 01.27 536
97 후기 200125 스위니토드 세미막 조김페어 후기 2 01.25 474
96 후기 191225 스위니 후기 4 19.12.25 483
95 후기 191102 바이더시 후기 2 19.11.02 704
94 후기 클래식 보고 왔다! 2 19.10.21 259
93 후기 191019 조옥 스위니토드 후기 4 19.10.19 732
92 후기 자둘.....뭐지? 프리뷰랑 완전 다른데??? 3 19.10.13 424
91 후기 스포스포스포 스위니토드 보고왔다아아아아아아아아 6 19.10.10 458
90 후기 0308 공연 (긴글 주의) 2 19.03.10 317
89 후기 조지킬 자첫 후기 3 19.02.06 330
88 후기 오늘 지킬 자체 레전ㅋㅋㅋㅋㅋ 5 19.01.26 383
87 후기 조지킬 첨 봤는대 존잘ㅜㅜ 4 19.01.19 323
86 후기 어제 웨이백 순발력의 현장에 있던 사람 ㄴㅇㄴ 3 19.01.18 364
85 후기 어제 공연에서 스누 셔츠 끝까지 찢었어........... 5 19.01.18 491
84 후기 오늘 첫공연봤어 4 18.12.02 318
» 후기 덴져보고 오늘부터 하이드 악개하려고ㅠㅠㅠㅠ 4 18.11.26 399
82 후기 오늘 낮공연 보고왔어!(ㅅㅍ? 3 18.11.18 325
81 후기 밑에 지앤하에서의 스누를 궁금해하는 덬글에 댓글 달다가 그냥 올림. 3 18.11.17 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