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후기/자랑 자취덬들아 전자렌지로 파스타 삶는 거 알아?(feat. 새우베이컨토마토소스 파스타)
1,502 7
2018.08.27 12:32
1,502 7


파스타덕훈데 우리집은 가스불이 하나야(주방 엄청 작음ㅠㅠ)

그래서 매번 면삶고, 소스만들고를 따로따로해서 면도 자주 불고ㅠ 엄청 귀찮았음

그러다가 인터넷에서 전자렌지로 파스타면을 삶을수있는 전용용기를 발견하고!

백엔샵에서 바로 사와서 해먹어봤어!

RtrOb


이렇게 생긴거고! 안에 면넣고(1인분,1.5인분 양조절할수있는 동그라미도 뚜껑에 새겨져있어) 선높이까지 물넣고 소금넣고

보통 끓는물로 삶는시간+5~6분정도 전자렌지에 넣고 돌리면 끝!

뚜껑 빼고 돌리고 다 돌린후에 뚜껑닫고 물버리는 구멍통해서 물버리면 돼

솔직히 맛에 대한 걱정으로 긴가민가하면서 그래도 100엔밖에 안하니까 사봤어


그리고 오늘 만든 새우베이컨토마토소스파스타!


vDqHD

항상 면수를 써서 면수에 대한 걱정을 좀 했는데

전자렌지에 면 삶고 남은 물 반은 버리고 반은 면이랑 같이 투하해서 만들어봤는데

맛있었어!

기대이상이었음!

내입맛엔 딱히 끓는냄비에 삶은 면하고 차이점 전혀 못느낌


앞으로도 계속 이용할듯ㅋㅋㅋㅋ

그동안 가스하나로 냄비 후라이팬 바꿔가며 하느라 참 귀찮았는데

면삶는동안 소스만들고 다 삶은 면 바로 투하하는게 이리도 편할줄이야!


일본에서 만든거라는데 한국에도 검색해보니 인터넷으로 팔더라고!

혹시 가스가 하나밖에 없거나.. 요리고자거나 귀차니즘 덬들에게 매우매우 추천하는바야!

그냥 면만 전자렌지로 삶고 시판 소스만 부으면 요리할것도 없고!!


+

검색해보니 일본에 저 시리즈로 별에별게 다있더라ㅋㅋㅋ전자렌지로 밥도 짓고 소바도 삶고 라면도 삶고ㅋㅋㅋㅋ

근데 백엔샵엔 파스타 하나밖에없었어ㅋㅋ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더쿠 이용 규칙 [5번 항목 강조 확인 및 주의요망] 04.29 85만
전체공지 🚨🚨🚨🚨🚨🚨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571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17 15.02.16 261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3441 후기/자랑 깍두기 볶음밥, 토마토달걀볶음 1 18.11.04 788
3440 잡담 볶음밥기록 6 18.11.04 1029
3439 질문 집에 토마토캔이 생겼는에 어떻게 쓰는건지모르겠어 도움좀..ㅠㅠ 9 18.11.04 389
3438 잡담 해외사는데 한국밥상 넘그리워 미쵸 ㅠㅠ 8 18.11.04 1039
3437 잡담 크노르 칠리 시즈닝 쓰거나 써본 덬 있어? 1 18.11.04 194
3436 후기/자랑 살짝 추운날은 마라탕. 2 18.11.03 1431
3435 후기/자랑 베이컨 말이해봤는데.. 1 18.11.03 758
3434 후기/자랑 에어프라이어로 제빵 도저어언! 5 18.11.03 1637
3433 나만의레시피 약속지키러 왔다! 가정용 숟가락 초밥 만들기 간단 레시피 31 18.11.03 2478
3432 잡담 도토리묵 2 18.11.03 308
3431 잡담 덬들아 소고기 등심부위 스테이크 해먹으려고 하는데 오븐으로 할까 후라이팬으로 할까? 3 18.11.03 318
3430 잡담 후라이팬 기름에 얇게 썬 감자 튀기듯이(?) 구우니까 존맛탱 3 18.11.03 366
3429 잡담 요리카테 흥하면 좋겠다 11 18.11.03 569
3428 질문 토마토 소스만 있는데 로제 파스타 하려면 뭐가 필요해? 7 18.11.02 896
3427 잡담 오븐 처음 사용하는데 탄내가 나 4 18.11.02 431
3426 잡담 혹시 인덕션 쓰는 덬 있어? 6 18.11.02 617
3425 나만의레시피 루꼴라 프로슈토 피자 5 18.11.02 1894
3424 잡담 자취덬들 요리할때 채소 오버스럽게 많이 넣게 되지 않아..? 11 18.11.01 821
3423 잡담 양반김 올리브유돌김 아는 덬? 이거 어때? 5 18.11.01 477
3422 나만의레시피 에어프라이어로 베이컨 가래떡말이♡ 5 18.11.01 2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