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소고기 잘굽는 팁 좀 부탁해!
462 6
2017.03.18 14:20
462 6
엄마가 채끝살 부채살 사왔는데 그냥 구웠더니 좀 질기고 그냥 그렇더라고 맛이
내가 잘 못굽는건가 해서 무슨불에 몇분 정도 구우면되는지 뭐 이런거 좀 알려주어....ㅠㅠ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스퀘어 정치글 및 코로나19글 전면 금지 & 코로나19 게시판 신설 & 대통방/정치토크방 폐쇄 02.27 34만
전체공지 [⭐필독⭐ / 4번 업데이트사항 필독] 현재 도입 된 본인인증 시스템 인증 필수! / 운영관련 공지 19.10.14 99만
전체공지 [더쿠공지 - 추가 강조 공지 및 8번 19금 항목 수정 19.09.06] 6058 16.06.07 540만
전체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 16.05.21 504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50 15.02.16 228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854 잡담 에어프라이기 뭐가 좋아? 11 17.08.26 1099
1853 잡담 나 오늘 오이샌드위치 해먹었엉~!! 8 17.08.26 1463
1852 잡담 자취생 손으로 맨든 야끼소바... 이것은 매우 귀하군요 7 17.08.26 1640
1851 잡담 어제 해먹은 감바스 알 아히요 레시피 3 17.08.26 1502
1850 잡담 먹은 거 구경하고 가!! 2 17.08.26 467
1849 잡담 아침부터 할아버지 생신상 준비~ 2 17.08.26 710
1848 잡담 닭껍질 교자... 존맛탱 개존맛탱임 24 17.08.26 6554
1847 잡담 이마트 해쉬브라운 9 17.08.24 1845
1846 잡담 로제 파스타 하려는데 추천 좀! 2 17.08.22 408
1845 잡담 고깃집은 혼밥하기 힘든데 카메라 들고가면 좀 괜찮으려낰ㅋㅋㅋㅋ 2 17.08.20 516
1844 잡담 덬들아 빵반죽 발효중인데 4 17.08.20 558
1843 잡담 스타벅스 별12개적립 쿠폰? 친구가 선물해줬는데 뭐머글까?ㅎㅎ 5 17.08.20 413
1842 잡담 덬들아 홈베이킹 해보려는데.. 6 17.08.19 521
1841 잡담 앙버터랑 브리오슈 냠냠 2 17.08.19 1105
1840 잡담 일본에서 사온 가라아게 파우더로 가라아게 튀김 9 17.08.18 2931
1839 잡담 티라미수 재료 어디서 사? 5 17.08.18 365
1838 잡담 시어머니 생신상 +평소에 해먹은 것. 7 17.08.17 1538
1837 잡담 오징어입 버터볶음 8 17.08.17 1150
1836 잡담 서울에 연포탕 맛집 추천좀 해주라!! 5 17.08.17 243
1835 잡담 뮤묭이가 만든 김치전이 너무 맛있다!!! 덬들도 해먹어봐 8 17.08.16 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