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후기 소소한밤 곤약떡볶이 후기
851 3
2019.06.29 14:49
851 3
https://img.theqoo.net/EUUny

떡볶이 소스는 훌륭한데 곤약떡은 전혀 떡이 아니고
걍 곤약임 ㅇㅇ 걍 완조니 곤약...
맛있는 소스에 곤약 식감떡 먹고 있으니 떡볶이가 더 먹고 싶어지는 부작용도 생김


결론: 차라리 떡볶이 0.5인분을 먹고 행복해지자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필독⭐ / 4번 업데이트사항 필독 10월24일 추가+] 현재 도입 된 본인인증 시스템 인증 필수! / 운영관련 공지 10.14 43만
전체공지 [더쿠공지 - 추가 강조 공지 및 8번 19금 항목 수정 19.09.06] 6043 16.06.07 497만
전체공지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16.05.21 453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26 15.02.16 210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78 후기 네번째 인바디 후기 (feat. 인체의 신비..) 5 08.16 693
177 후기 이소라 다이어트 비디오 식단조절없이 한달한 후기 2 08.15 796
176 후기 맛불리 차전자피빵 2종 후기. 2 08.13 614
175 후기 (엄청난 주절주의) 무묭이 1년차 클핏 중기 주저리 3 08.12 328
174 후기 끊겼던 생리 3개월차에 다시 시작한 후기 ㅠㅠ 3 08.12 345
173 후기 한달 인바디 변화 (7월9일/8월9일) 6 08.09 436
172 후기 월루 중에 써보는 비건베이커리 빵어니스타 제품 후기 (사진X) 7 08.09 464
171 후기 약 90일간의 키 155 다이어트53- 44.9) 12 08.08 1245
170 후기 서브웨이 다이어트중인데 효과짱짱 6 08.07 1130
169 후기 어느덧 다이어트 한지 6개월이 지난 후기(인바디) 4 08.05 525
168 후기 초고도비만 대학병원 가는거 어때? 5 08.01 550
167 후기 한약다이어트 일주일째 9키로 감량 중기 11 07.31 1017
166 후기 103.8>80.6 계속 다이어트 하고 있는 중기 2 07.25 521
165 후기 웨딩그린티 탄산수/나랑드사이다 둘다 타먹어본 후기 3 07.24 340
164 후기 고도비만덬 10주차 인바디 중기(별 내용은 없음 주의) 6 07.23 525
163 후기 헬린이 2주 지난 인바디 (소소함 주의) 1 07.22 521
162 후기 유지 잘하고 있는 줄 알았는데 꾸물꾸물 살찌고 있는 후기 2 07.22 599
161 후기 3개월차 인바디 후기 3 07.17 524
160 후기 살빠져서 좋은데 옷 다시 사고 있음ㅜ 3 07.17 370
159 후기 155/63에서 세달간 10키로 뺌 2 07.16 13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