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근데 다들....운동 열심히 한다...
449 4
2019.07.22 14:41
449 4
난 칼소폭 1 만 하루 한번 겨우 하는데
다들 막 2시간 운동하고 그러는거였어..?ㅋㅋㅋ큐큐ㅠㅠㅠ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영화이벤트] 『나 혼자 산다』의 헨리&캐서린 프레스콧 등장 《안녕 베일리》 무대인사 시사회 477 08.16 5.2만
전체공지 [더쿠공지 - 5-2번항목 주의] 5954 16.06.07 437만
전체공지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16.05.21 406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18 15.02.16 192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47684 잡담 사이드레그레이즈?(박봄다리운동) 이거 매일 300번씩 하면 허벅지 효과 좀 볼라나 11:51 11
47683 잡담 무묭이 오버헤드 스쾃 자세 나아진 거 볼래?? 4 11:42 46
47682 잡담 밑에 스텝퍼 영업글 보니까 뽐뿌 오는데 4 11:35 70
47681 잡담 옆구리는 사이드니업이 직빵인거 아냐? 11:34 33
47680 잡담 여러분쓰.. 난 주사나 지흡밖에 답이 없는건지 봐주ㅠ 3 11:30 79
47679 질문 하루종일 제대로 안먹고 운동하고 술마셨더니 병난듯. 오늘은 닥 쉬어야겠지? 2 11:29 32
47678 잡담 요가에서 옆구리 운동 뭐가 있을까 ㅠㅠ 1 11:27 26
47677 잡담 덬들아 너넨 생리 몇일 전부터 살이 잘 안 빠져? 11:23 15
47676 질문 옆구리 운동하면 굵어진다는게ㅜㅜㅜㅜㅜ 스트레칭 포함이야? 5 11:21 75
47675 잡담 치팅데이때 먹을것 1 11:21 29
47674 질문 피티 상담받으러 가면 뭐물어봐?? 11:19 16
47673 잡담 바닐라라떼 시럽 한번만 짰으니 괜찮지..?ㅠ 11:19 17
47672 잡담 피티하는 덬들아 너네 수업시간 변경 잦아? 6 11:05 71
47671 후기 다들 스텝퍼 왜안사? 19 10:54 214
47670 잡담 문복희 이사람 먹방 너무 좋아 4 10:54 62
47669 잡담 중국 개새끼들 ㅠㅠㅠㅠ 1 10:49 81
47668 잡담 옆구리살 빼려면 옆구리운동 하지말래 5 10:47 132
47667 잡담 와 원래 화장품,옷 소비대마왕이었는데 1 10:44 49
47666 잡담 헐크가 어벤져스에서 '암얼웨이즈앵그리' 그랬는데 2 10:40 75
47665 잡담 후 ㅠㅠ 다이어트 진짜 개힘들다 ㅠㅠ 시바 ㅠㅠ 빵먹고 싶다 ㅠㅠ 생크림 존나 가득가득 넣어서 먹고 싶다 ㅠㅠ 라면먹고 싶다 ㅠㅠ 3 10:36 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