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검법2 오늘 밤이라도 낼 연방한다고 해줘 그럼 용서할수이써
90 3
2019.07.22 16:41
90 3
그 이상은 못 기다려 ㅅㅂ 알겐니 엠비시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필독⭐ / 4번 업데이트사항 필독 10월24일 추가+] 현재 도입 된 본인인증 시스템 인증 필수! / 운영관련 공지 10.14 44만
전체공지 [더쿠공지 - 추가 강조 공지 및 8번 19금 항목 수정 19.09.06] 6043 16.06.07 498만
전체공지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16.05.21 454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27 15.02.16 210만
공지 알림/결과 2019 드라마 시청률 시청자수 화제성 (~09.25 수) 182 18.08.25 25만
공지 알림/결과 ★☆ 작품내 여성캐릭터 도구화/수동적/소모적/여캐민폐 타령 및 관련 언급 금지, 언급시 차단 주의 ☆★ 85 17.08.24 22만
공지 잡담 드영배방으로 이름 개편 알림 (국내 드라마 / 영화/ 배우 토크 : 드영배) 64 15.04.06 10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5224242 잡담 뭔가 좀 맘편히 재밌게 달릴수 있는 드라마들 너무 좋은거 같음 2 16:33 31
5224241 잡담 크트랑 우리팀 경기 있을때 크트 구장 가끔 가는데 가면 거의 배코 유니폼이 보였던거같음 1 16:33 12
5224240 잡담 스토브 임동규는 특출인데 임팩이 개오졌어ㅋㅋㅋㅋ 16:33 22
5224239 잡담 불시착 십센티 오스트 빨리 듣고싶다 16:32 9
5224238 잡담 스토브 진지하게 질문하는데 작가 계속 이런식으로 잘 써가면 너네 블딥 추진할 맘 있음? 16:32 27
5224237 잡담 어하루 ㅇㅇㅎㄹ 주다 이쁘다 1 16:32 28
5224236 잡담 스토브 조한선 특출인거 이제 알았음;; 포스터 나오길래 주요캐인줄ㅋㅋㅋ 2 16:31 80
5224235 잡담 스토브 한화는 구장매점에 먹거리 없어?? 4 16:31 46
5224234 잡담 스토브 임동규는 억울한 희생양이다 1 16:31 55
5224233 잡담 ㅇㄷㅂ 플 타서 물어보는데 김기태는 어때? 7 16:30 71
5224232 잡담 크트 구장 수원에 보영만두 먹으러 오세요오 16:30 20
5224231 잡담 문학이랑 수원은 구장도 이쁨 1 16:30 33
5224230 잡담 스토브 잠실 먹거리 = 신천역 1 16:29 58
5224229 잡담 어하루 나 근데 우리 드라마에서 보통이 있잖아..뭔가 너무 짠해ㅠㅠ 16:29 34
5224228 잡담 갸팬들은 이정후가 이종범 올스타전 따라왔을때부터 봤을텐데 1 16:29 56
5224227 스퀘어 김비서 외조왕 영준이의 다정보스 모먼트♥ 발맞춰주기 | Diggle 16:28 28
5224226 잡담 스토브 그래서 먹는거 제일 맛있는 팀이 어디냐 9 16:28 127
5224225 잡담 스토브 알못인데 드라마 나오는 경기장 팀은 야구 잘해? ㅋㅋㅋ 5 16:28 87
5224224 잡담 다른팀선수들 탐난다는 생각 안 했는데 배코는 ㄹㅇ 탐나 3 16:26 59
5224223 잡담 야구방 어제 스토브 달리더니 여기는 야구를 달리고 있네 서로 방 바꿨나 4 16:26 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