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델루나 난 진짜 러닝타임 좀 줄였으면 좋겠어......
600 4
2019.08.26 04:22
600 4
홍자매 대본 허술한 건 뭐 원래 그랬지만
이정도면 진짜 잘쓰는 편이라 넘어가고
정말 아쉬운 점 하나뿐인데.. 그게 바로
러닝타임이 너무 긴 거...ㅠㅠㅠㅠㅠㅠㅠ
어젠 진짜 너무 루즈했음...
배우들 연기가 살렸어 특히 여진구 진짜..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더쿠 이용 규칙 [200724 5-3)번 항목 강조 확인 및 주의요망] 04.29 119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595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29 15.02.16 267만
공지 알림/결과 🎉뎡배 2020 인생드라마 조사 결과 발표🎉 241 07.06 2만
공지 스퀘어 만능 여주 나이별 정리 57 19.02.23 2.6만
공지 스퀘어 만능 남주 나이별 정리 98 19.02.22 2.7만
공지 알림/결과 ★☆ 작품내 여성캐릭터 도구화/수동적/소모적/여캐민폐 타령 및 관련 언급 금지, 언급시 차단 주의 ☆★ 88 17.08.24 26만
공지 알림/결과 한국 드영배방(국내 드라마 / 영화/ 배우 및 연예계 토크방 : 드영배) 64 15.04.06 16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6456175 잡담 사괜 내가 둘리야? / 그게 무슨 말이지? 13:24 6
6456174 잡담 사괜 도장 뽀뽀 제대로 보여줄것처럼 하더니 13:24 6
6456173 잡담 사괜 사이코지만 괜찮아 재밌어?? 13:24 7
6456172 잡담 한다다 나규 떡밥 없는 것도 맞는데 딴 데 못 가니까 더 힘들어ㅋㅋㅋ 13:24 3
6456171 잡담 배우독방 중에 공지 이런거 잘되어있는곳있음? 2 13:24 38
6456170 잡담 출사표 그러고보니까 캐쥬얼한 사복입고 뽀뽀는 처음이네 2 13:24 9
6456169 잡담 출사표 야 나 진짜 광대 탈출할라 그럼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13:24 11
6456168 잡담 유튜브 구독 백만은 되게 어려운건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되게 많구나 13:23 23
6456167 잡담 사괜 내가 본 너네랑 나포함 가끔 보면 사서마플 만들긴해 ㅋㅋㅋㅋ 13:23 26
6456166 잡담 출사표 여기가 말하면 다 이루어지는 카테인가요? 2 13:23 17
6456165 잡담 내배우덬 나밖에 없는것같아서 2 13:23 56
6456164 잡담 도도솔 알고보면 코 풀어주는 손 존나 커서 누가봐도 남자 손인데 2 13:23 11
6456163 잡담 출사표 지난주 예고에는 셀꽁 장면없었고 택예에는 싸운다는 얘기만 있어서 1일1키스 의심했지만 1 13:23 11
6456162 잡담 나의아저씨 박동훈 대사들 진짜 주옥같다 볼때마다 눈물 날 거 같네 13:23 10
6456161 잡담 내배우 덬들은 국유방도 안달린다... 13:22 39
6456160 잡담 근데 확실히 블레때문에 종영드는 독방 있는게 좋은 것 같아 4 13:22 63
6456159 잡담 출사표 일단 6시에 충전소키스 오슷 풀리는거 존버하고.......그때부터 노래 들으면서 본방까지 버텨야지........ 1 13:22 9
6456158 잡담 독방 침체의 원인이 뭐라고생각해 11 13:22 122
6456157 잡담 사괜 메이킹 보면 김수현을 사랑하게 됨 4 13:22 55
6456156 잡담 사괜 좋은말로 할 때 이거 풀자 13:22 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