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델루나 14화 지금 보는데 만월이가 다 해결하고 찬성이 어깨에 아무말 없이 기대는거에 나만 울컥했냐?ㅠㅠ
147 1
2019.08.26 04:28
147 1

아무말 없이 기댔는데 그 마음도 알겠고

찬성이가 손잡아준것도 좋고ㅠㅠ

얘네 너무 애틋해 ㅠㅠ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더쿠 이용 규칙 **[📢 210427 추가수정갱신 5) 항목 中 -여초 저격식 활동 위주 및 분란조장 하러 오는 일부 남초 회원들 경고 항목 추가 수정 갱신 알림 및 무통보 차단 중] 20.04.29 478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827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99 15.02.16 330만
공지 알림/결과 블루레이&디비디 Q&A 총정리 (21.04.26.) 37 04.26 8780
공지 알림/결과 차기작 2개 이상인 배우들 정리 (5/5 ver.) 78 01.19 5만
공지 알림/결과 OTT 플랫폼 한드 목록 (웨이브, 왓챠, 넷플릭스, 티빙) - 2021.05.05 189 20.10.01 16만
공지 스퀘어 만능 남여주 나이별 정리 148 19.02.22 12만
공지 알림/결과 ★☆ 작품내 여성캐릭터 도구화/수동적/소모적/여캐민폐 타령 및 관련 언급 금지, 언급시 차단 주의 ☆★ 90 17.08.24 32만
공지 알림/결과 한국 드영배방(국내 드라마 / 영화/ 배우 및 연예계 토크방 : 드영배) 64 15.04.06 35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8655756 잡담 괴물 이 퍼즐은 어떠니? 03:22 1
8655755 onair 구미호뎐 쿨쿨 잘 자더라아~?! 03:21 2
8655754 잡담 대박부동산 너내가 먼저 연애했자나 03:21 4
8655753 잡담 왕남 여진구 이세영 케미 도랏네.... 03:21 9
8655752 onair 구미호뎐 할배 잔망 최고 03:20 7
8655751 onair 구미호뎐 울토깽도 k꼰대다 1 03:18 8
8655750 onair 구미호뎐 역시 울드 세계관 최강자 03:16 9
8655749 잡담 구미호뎐 폰장모들 안자니...? 1 03:13 13
8655748 onair 구미호뎐 여기 알고보니까 너무 귀여워ㅋㅋㅋ 03:12 12
8655747 잡담 빈센조 한석이 인턴일때 타이가 가장 중요했네 1 03:08 62
8655746 onair 구미호뎐 재환이 머리에 나뭇잎대는거보면 할배가 버럭안한게 용한데 03:06 12
8655745 onair 구미호뎐 할배랑 재환이 ㄹㅇ 막내삼촌이랑 큰조카 같음 1 03:04 15
8655744 onair 구미호뎐 재환이 심지어 밀웜과 귀뚜라미 사이에서 고민한 거였구나 03:03 13
8655743 잡담 나빌레라 5화까지 봣는데 시작부터 휴지를 못 떼는 중 1 03:02 22
8655742 잡담 넷플 한드 추천해죠 장르 상관 없고 결말 좋은걸로! 15 03:01 103
8655741 잡담 괴물 새벽에 메이킹 인터뷰 본편정주행하다가 쓰러질거같음 3 03:01 51
8655740 잡담 마우스 성지은이 정바름이 자기 아들인 거 모를 수도 있나 1 02:59 46
8655739 잡담 대박부동산 우리애들 치킨 좀 더 오래 맥이지.. 1 02:59 31
8655738 onair 구미호뎐 빅시엔젤 HS😘 02:58 11
8655737 onair 구미호뎐 또 그 운명으로 끌려들어갈까봐 02:57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