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내배우 차기작 기사 언제 뜰지만 좀 알고싶다
114 2
2019.09.23 13:53
114 2
ㅋㅋㅋㅋㅋㅋ언제뜨니ㅠㅠㅠ 궁금해서 미쳐ㅠㅠㅠ 무슨 작품 할지도 궁금한데 언제 뜰지도 궁금해........ ㅠㅠㅠㅠ정한건 있을지... 언제할지...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더쿠 이용 규칙 [🚨🚨🚨200812 1번, 2번, 5-3)번, 5-5)번 항목 강조 확인 및 주의요망🚨🚨🚨] 04.29 131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604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30 15.02.16 269만
공지 알림/결과 🎉뎡배 2020 인생드라마 조사 결과 발표🎉 242 07.06 2.3만
공지 스퀘어 만능 여주 나이별 정리 58 19.02.23 2.9만
공지 스퀘어 만능 남주 나이별 정리 100 19.02.22 3만
공지 알림/결과 ★☆ 작품내 여성캐릭터 도구화/수동적/소모적/여캐민폐 타령 및 관련 언급 금지, 언급시 차단 주의 ☆★ 88 17.08.24 26만
공지 알림/결과 한국 드영배방(국내 드라마 / 영화/ 배우 및 연예계 토크방 : 드영배) 64 15.04.06 16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6511811 잡담 립스틱 대본리딩 기사 떴다 17:30 12
6511810 잡담 알함브라 4화 보는 중인데 질문 17:30 3
6511809 onair 비숲 헐............충격..... 17:29 20
6511808 잡담 정조의 찐사랑은 의빈성씨 하나다 vs 후에 들어온 수빈박씨가 찐사랑이다 17:29 16
6511807 잡담 악의꽃 너 해볼래? 1 17:29 19
6511806 잡담 난 아어가 이런류 자막 넘 좋아했어 넘 따뜻하지 않냐 2 17:28 39
6511805 잡담 악의꽃 나 악의꽃 다봤다!!@@!!! 2 17:28 25
6511804 잡담 도현수가 차지원보다 어린거맞지? 1 17:28 22
6511803 잡담 한다다 다재 이거두 소소한 데칼 해주라,, 2 17:28 40
6511802 잡담 코스모폴리탄 특별판 중 서예지 표지도 있어ㅠㅠ 3 17:28 111
6511801 잡담 아어가 자막이 진짜 열일하긴 함 17:27 29
6511800 잡담 슬의 하드털이 신현빈 예뻐서 계속 보게되네 1 17:27 25
6511799 잡담 한다다 다희고백은 들을때마다ㅠㅠ 2 17:27 47
6511798 잡담 ㅇㄷㅂ 요즘 영화관 얼마나 거리두고 앉아? 17:27 10
6511797 잡담 ㅇㄷㅂ 요즘 영화관 얼마나 거리두고 앉아? 10 17:26 90
6511796 잡담 사생활 화보 쌓아둔건 많은데 빈손가락만 빨고 있다니 ㅜㅜ 1 17:26 23
6511795 잡담 아어가 성동일 출연 조건 1 17:26 87
6511794 잡담 스타트업 아역캐스팅 공식 다 안뜬거같은데 담주 월요일 아닐각이야 17:26 25
6511793 잡담 아빠어디가 시즌1 방송전 나오는 예고부터 이거 잘될것 같다 생각하고 본방 봤는데 참각막 인정해줘 1 17:26 30
6511792 잡담 멜로눈빛 좋은 배우 하면 누구 생각나? 33 17:25 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