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어하루 오스트 마이뷰티 진짜 좋다. 특히 도입부가 사기적...
203 5
2019.10.22 12:35
203 5

노래가 청량 상큼 설렘미 가득이야 


들을때마다 머릿속에 구 2회 우산엔딩 생각나고 


단하루 생각나고 ㅠㅠㅠㅠㅠ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필독⭐ / 4번 업데이트사항 필독 10월24일 추가+] 현재 도입 된 본인인증 시스템 인증 필수! / 운영관련 공지 10.14 28만
전체공지 [새로운 기능 적용 알림 - 191114 - 번인방지 모드 기능 추가] 05.21 15만
전체공지 [더쿠공지 - 추가 강조 공지 및 8번 19금 항목 수정 19.09.06] 6040 16.06.07 486만
전체공지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16.05.21 443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26 15.02.16 206만
공지 알림/결과 2019 드라마 시청률 시청자수 화제성 (~09.25 수) 182 18.08.25 24만
공지 알림/결과 ★☆ 작품내 여성캐릭터 도구화/수동적/소모적/여캐민폐 타령 및 관련 언급 금지, 언급시 차단 주의 ☆★ 85 17.08.24 22만
공지 잡담 드영배방으로 이름 개편 알림 (국내 드라마 / 영화/ 배우 토크 : 드영배) 64 15.04.06 10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5128012 잡담 어하루 비밀작가든 찐작가든 상관없어 04:35 6
5128011 잡담 어하루 핫단댕 애정戰선 MV 1 04:25 35
5128010 잡담 저번 그 루이비통 행사 남자 옷 중에 ㅋㅋㅋ 1 04:16 84
5128009 잡담 어하루 블레 알못인데 감독판 아니면 방영본 그대로 들어가는 거야? 2 04:13 69
5128008 잡담 어하루 이 드라마에서 제일 잘쓴 ppl이 갤워치랑 홍루이젠이고 제일 못쓴게 정읍시인듯 04:11 60
5128007 잡담 어하루 하루야... 5 04:11 52
5128006 잡담 어하루 능소화 진짜 잘풀어야 된더고 생각하는게 2 04:08 64
5128005 잡담 어하루 능소화에서 백경까지 자아있는거면 풀얘기 많을텐데 1 04:06 46
5128004 잡담 어하루 난 주다 흑화도 아쉬워 ㅠ (시놉 ㅅㅍ?) 5 04:00 141
5128003 잡담 어하루 백경 능소화에서도 자아 있었을거같거든 1 03:57 73
5128002 잡담 대장금 존나 민정호 왜 금영이한테도 다정해 존나 나빴다 03:56 39
5128001 잡담 어하루 난 능소화에선 단오가 하루대신에 죽은줄 03:55 52
5128000 잡담 어하루 능소화가 극에서 이렇게 큰 비중을 차지할거였으면 그거 찾아나가는건 단오였어야했음 4 03:53 102
5127999 잡담 어하루 원래 원작있는거 각색하면서 오리지널캐나 오리지널설정 넣으면 작가가 거기에 집착 많이 하더라 1 03:49 90
5127998 잡담 어하루 나 하루 왜 이렇게 미쳐가는거 좋지 ㅋㅋㅋㅋ 1 03:46 54
5127997 잡담 어하루 지나가다가 봤는데 남주배우 연기 되게 못하더라... 3 03:45 145
5127996 잡담 어하루 나 진짜 다른건 다 시간없어서라고 행회돌리는거 가능한데 블랙홀 시청각실만든건 진짜 1 03:45 73
5127995 잡담 어하루 뜬금없이 백경 보면서 엄마미소했던 장면 1 03:45 97
5127994 잡담 어하루 근데 나 진짜 전학생 기대함 2 03:41 118
5127993 잡담 동백꽃 아 준기랑 필구 헤어지는 장면 제일 슬퍼 진짜 너무 1 03:35 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