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하바마 우리 유리 성불한것도 억울해 죽겠는데 나라도 구천을 떠돌아야지
40 0
2020.05.22 18:51
40 0
근데 일부러 안그러려고해도 이렇게 언급될때마다 한번씩 빡치는게 시발ㅋㅋㅋㅋㅋㅋ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더쿠 이용 규칙 **[📢 210427 추가수정갱신 5) 항목 中 -여초 저격식 활동 위주 및 분란조장 하러 오는 일부 남초 회원들 경고 항목 추가 수정 갱신 알림 및 무통보 차단 중] 20.04.29 554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872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411 15.02.16 343만
공지 알림/결과 블루레이&디비디 Q&A 총정리 (21.04.26.) 46 04.26 3.4만
공지 알림/결과 차기작 2개 이상인 배우들 정리 (6/23 ver.) 83 01.19 6.7만
공지 알림/결과 OTT 플랫폼 한드 목록 (웨이브, 왓챠, 넷플릭스, 티빙) - 2021.06.19 198 20.10.01 18만
공지 스퀘어 만능 남여주 나이별 정리 159 19.02.22 13만
공지 알림/결과 ★☆ 작품내 여성캐릭터 도구화/수동적/소모적/여캐민폐 타령 및 관련 언급 금지, 언급시 차단 주의 ☆★ 91 17.08.24 33만
공지 알림/결과 한국 드영배방(국내 드라마 / 영화/ 배우 및 연예계 토크방 : 드영배) 64 15.04.06 38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24101 잡담 하바마 급 생각나서 유리 마지막 모습..... 1 04.01 103
24100 잡담 하바마 난 아직도 가끔 차유리가 생각나ㅠㅠ 2 03.28 76
24099 잡담 하바마 웨딩사진플에 강화유리 사진 꽤 올라오는거 보면 역시 아직 니네들도 못 지웠구나? 4 20.12.08 124
24098 잡담 하바마 이것봐.. 1 20.11.29 93
24097 잡담 하바마 12월 5일 강화유리 결혼기념일이야 ㅅㅂ 2 20.11.25 114
24096 잡담 하바마 하바마 사상이 이상하다고 하는거 그 에필하나로 설명가능해 유리가 그때 죽지않았다면 하고 에필로그 있는거 20.11.25 71
24095 잡담 하바마 서우랑 유리 만난거 평행세계같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0.11.20 61
24094 잡담 하바마 유리랑 서우 너무 예쁘네.... 20.11.20 57
24093 스퀘어 하바마 유리랑 서우 만난거 봤냐구 6 20.11.19 521
24092 잡담 하바마 이것도 서브닥빙이야 보다 말았는데 2 20.11.08 135
24091 잡담 하바마 난 강화 너무 빨리 재혼해서 그게 좀 깨긴했어 3 20.11.07 155
24090 잡담 하바마 넘 추억이야 20.10.25 69
24089 잡담 하바마 끝을 그렇게할꺼면 초반에 애틋한 장면을 차라리 넣지말지 20.09.01 56
24088 잡담 하바마 비숲 윤과장 보는순간 하바마 조강화 생각나서 그래 이새끼야 깜빵에서 더 썩자 ㅡㅡ 생각함ㅋㅋㅋㅋㅋ 2 20.08.29 167
24087 잡담 하바마 쫌 뻔해도 잘 쓰면 괜찮았을 드라만데 20.08.21 56
24086 잡담 하바마 강화유리 이때만 해도 좋았찌......... 5 20.08.21 273
24085 잡담 하바마 우리 갓기천사 무죄야 3 20.08.12 152
24084 잡담 하바마 아 조강화 존나 만삭 아내가 청소기 좀 벽에걸게 못 좀 박아달라한거 결국 끝까지 안해준게 20.08.02 136
24083 잡담 하바마 강화유리 결혼식 되게 예뻣는데.... 2 20.07.26 192
24082 잡담 하바마 이규형 연기 잘한다 진짜 2 20.07.24 1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