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금일 접속 장애 문제 관련 사과문 및 추가 공지 사항 당부 알림 01.13 16만
전체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온에어 협조 공지 통합 2021.01.10📢, 추천인 코드/아이디 공유 금지 유의] 20.04.29 339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727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76 15.02.16 304만
공지 스퀘어 OTT 플랫폼 한드 목록 (웨이브, 왓챠, 넷플릭스, 티빙) - 2021.01.18 155 20.10.01 8.3만
공지 스퀘어 만능 여주 나이별 정리 88 19.02.23 8.4만
공지 스퀘어 만능 남주 나이별 정리 130 19.02.22 8만
공지 알림/결과 ★☆ 작품내 여성캐릭터 도구화/수동적/소모적/여캐민폐 타령 및 관련 언급 금지, 언급시 차단 주의 ☆★ 89 17.08.24 30만
공지 알림/결과 한국 드영배방(국내 드라마 / 영화/ 배우 및 연예계 토크방 : 드영배) 64 15.04.06 27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6996 잡담 VIP 아 생각할수록 빡쳐 ㅋㅋㅋ현아 미투때 비난시선보다 불륜에 더 너그러운 족같은 드라마 ㅋㅋ현실은 드러워서 상종 ㄴㄴ할텐데 19.12.24 135
6995 잡담 VIP 보고 존나 기분이 더러워짐... 교묘하게 불륜은 어물쩡 넘어가는 느낌ㅋㅋㅋ 1 19.12.24 189
6994 잡담 VIP 불륜 미화 같기도 한게 정선모,성준모, 하부사장, 온유리 모두 그냥 뭐 살다가 조금 삐딱선타본정도로 그려짐 3 19.12.24 449
6993 잡담 VIP 솔직히 별거없는 불륜 서사 구구절절 ㅈㄴ설명해대고 시청자 입장에서 쟤네 찐사랑인갑다 이런 반응 끌어내려는거부터가 불륜미화맞다봄 1 19.12.24 195
6992 잡담 VIP 장나라 오늘 한밤나와서 가지고 싶은 수식어 머냐는 질문에 1 19.12.24 683
6991 잡담 VIP 장나라 진짜 존나 고생했다 4 19.12.24 474
6990 잡담 VIP 아무리봐도 작가가 쓰다가 불륜커플에 닥빙한거 맞는것같음 7 19.12.24 695
6989 잡담 VIP 난 다 양보해서 마지막에 온유리가 거는전화 부사장이 씹는 장면만 나왔어도 5 19.12.24 625
6988 잡담 VIP 이거 사전제작 아녔으면 더 괜찮았을까..? 3 19.12.24 466
6987 잡담 VIP 이 들마는 나에게 사약만 남겨줬다... 4 19.12.24 613
6986 잡담 VIP 작가는 불륜 존나 미화했는데 시청자들이 불륜을 극혐해서 넘어가지 않은거같은데 걍 6 19.12.24 531
6985 잡담 VIP 솔까 불륜남녀 스토리 자체는 특별할 거 1도 없던데 1 19.12.24 213
6984 잡담 VIP 불륜남녀 그려주는 연출 개에바였음... 초반에 정선이 캐릭 잘짜고 장나라가 잘해서 시청자들이 정선이 편이라 다행이지 19.12.24 162
6983 잡담 VIP 근데 목이버섯은 왜 나온거지..... 4 19.12.24 664
6982 잡담 VIP 박성준이랑 온유리 피해자한테 제대로 사과하기는 함? 19.12.24 93
6981 잡담 VIP 뭔가 찜찜한게 온유리는 여전히 재벌집 딸이고 얼굴도 예쁘니 19.12.24 202
6980 잡담 VIP 차라리 박성준하고 온유리가 끝까지 우리 안헤어져 이러면서 찌질했으면 2 19.12.24 433
6979 잡담 VIP 이 드라마 불륜미화맞는거같지않음? 5 19.12.24 509
6978 잡담 VIP 난 박성준 찌질대는 모먼트는 길어도 이해했음 그래도 남주니까ㅇㅇ 근데 온유리는 뭐임...? 19.12.24 124
6977 잡담 VIP 극단적인 사이다는 안바래도 온유리 내용만 덜없었어도 되었을듯 19.12.24 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