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초콜릿 문차영 술먹을때 얼굴 존나 최고다... 미쳣다...
363 5
2019.12.09 02:51
363 5
https://gfycat.com/BareGraveCorydorascatfish

https://gfycat.com/WickedAnguishedDuck

https://gfycat.com/QuestionableYawningDuckbillplatypus

눈앞에서 저러는데 어떻게 안사랑해....?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영화 《작은 아씨들》 시사회 당첨자 발표 79 01.24 8630
전체공지 [영화이벤트] 하정우x김남길 ‘2020 미스터리의 시작!’ 《클로젯》➖예매권➖ 증정 1423 01.21 2.9만
전체공지 [⭐필독⭐ / 4번 업데이트사항 필독] 현재 도입 된 본인인증 시스템 인증 필수! / 운영관련 공지 19.10.14 63만
전체공지 [더쿠공지 - 추가 강조 공지 및 8번 19금 항목 수정 19.09.06] 6052 16.06.07 512만
전체공지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16.05.21 467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30 15.02.16 216만
공지 알림/결과 2019 드라마 시청률 시청자수 화제성 정리 (2020.01.01) 192 18.08.25 28만
공지 알림/결과 ★☆ 작품내 여성캐릭터 도구화/수동적/소모적/여캐민폐 타령 및 관련 언급 금지, 언급시 차단 주의 ☆★ 85 17.08.24 23만
공지 잡담 드영배방으로 이름 개편 알림 (국내 드라마 / 영화/ 배우 토크 : 드영배) 64 15.04.06 10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5352181 온에어 스토브 작가님 왜 에필로그에서 승수정인 보고 가는 세영이 넣어줬어요 20:23 13
5352180 온에어 사풀인풀 시월이 볼수록 잘생겼다 20:23 6
5352179 잡담 불시착 사촌들이랑 모여서 우리 드라마 얘기중임ㅋㅋㅋㅋㅋ 20:23 19
5352178 잡담 어하루 작고 소중한 첫사랑이라는 말만큼 내 단하루에 잘어울리는 말이 엾는거 같음ㅠㅠ 20:23 12
5352177 잡담 스토브 영수가 엄마랑 아버지 보러 잘 못 가는거 말야 1 20:22 40
5352176 온에어 스토브 승수정인 재결합해ㅠㅠ 20:22 19
5352175 온에어 스토브 단장님 전처 앞에서 웃는 장면 왜 넣어주셨어요.. 20:22 35
5352174 온에어 사풀인풀 이거 볼수록 설아가 진짜 제일 쌍년같다 ㅋㅋㅋㅋ 20:21 54
5352173 온에어 스토브 유일한 에필로그 나온다 20:21 25
5352172 온에어 스토브 우리는 야구를 못해요 20:21 17
5352171 잡담 갑자기 열연 보고싶어.. 2 20:20 44
5352170 온에어 스토브 우야못 나온다 20:20 30
5352169 잡담 스토브 니네 가장 많이 본 거 몇화에 몇번이냐 3 20:20 46
5352168 온에어 스토브 우야못 우야드못 20:20 24
5352167 온에어 사풀인풀 이렇게 만나는거 넘 뜬끔없어ㅋㅋ 갑자기 또 이쪽이고 설아는 도진우랑도 연애하고 얘랑도 하는건가 20:19 39
5352166 온에어 스토브 시장에서 흥정하듯이 그렇게 쉽게 돈얘기할거예요? 20:19 36
5352165 잡담 어하루 블레에서 메이킹 재 편집은 안되겠지? 1 20:19 37
5352164 잡담 스토브 엄마가 재방 너무 많이 본다고 역정내며 채널 돌림 4 20:19 107
5352163 온에어 스토브 한영이 착해가지고ㅠㅠ이리저리 흔들려ㅠㅠ 20:18 21
5352162 잡담 어하루 스크립터분이나 누구라도 촬영순서 알려주면 재미있을것 같음ㅋㅋㅋㅋ 1 20:18 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