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onair 머니게임 반말 존나 자연스럽지 않았냐
212 4
2020.02.27 22:03
212 4
왜왔어? 뭐? 하더니 계속 반말잼ㅋㅋㅋ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이용규칙) **🔥🚨🔥 (0908갱신) 스퀘어/HOT게시판 욕해달라고 일러바치기식 실시간 중계 및 각종 삭제궁예 금지 // (0824갱신) 스퀘어방을 중심으로한 각종 혐오조장 및 창조논란 까질 선동 게시물 업로드 회원 즉시 차단 04.29 247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659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42 15.02.16 284만
공지 스퀘어 국내 플랫폼 (웨이브, 왓챠, 넷플릭스, 티빙) 한드 목록 - 2020.10.23 110 10.01 2만
공지 알림/결과 🎉뎡배 2020 인생드라마 조사 결과 발표🎉 262 07.06 4.4만
공지 스퀘어 만능 여주 나이별 정리 75 19.02.23 5.3만
공지 스퀘어 만능 남주 나이별 정리 116 19.02.22 5.1만
공지 알림/결과 ★☆ 작품내 여성캐릭터 도구화/수동적/소모적/여캐민폐 타령 및 관련 언급 금지, 언급시 차단 주의 ☆★ 89 17.08.24 28만
공지 알림/결과 한국 드영배방(국내 드라마 / 영화/ 배우 및 연예계 토크방 : 드영배) 64 15.04.06 21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7119250 잡담 경우의수 삼각을 길게 가고 싶었으면 07:43 9
7119249 잡담 스타트업 경연하고 대결할때 입전개만 안하면 존잼일듯 07:43 7
7119248 잡담 스타트업 어제 2부가 메인붙으면서 경연 진행 엔딩 메인 악수 아님?? 1 07:43 40
7119247 잡담 브람스 오늘 우리 단관 시작맞지? 07:42 11
7119246 잡담 구미호뎐 뎐모닝 🦊❌🐰 07:42 8
7119245 잡담 시청률 정확하다니까 스타트업 토욜은 1부가 더 재밌었고 어제는 2부가 더 재밌었어 ㅋㅋㅋ 7 07:41 71
7119244 잡담 스타트업 코미디나 로맨스씬 좀 치고 스토리 빨리빨리하는게 좋을듯 8 07:40 96
7119243 잡담 스타트업도 통합 4퍼인데 5퍼로 표시되겠네 이래서 쪼개기 하는듯 5 07:40 116
7119242 잡담 서예지 존나 귀엽다 팬들이 드레스 춥다고 옷 합성한거 주워다 올림ㅋㅋㅋㅋ 2 07:39 119
7119241 잡담 앨리스 처음엔 엔딩이 너무 화가나고 복습도 못할 드라마같았는데 07:38 67
7119240 잡담 스타트업 편지 도산이꺼 아니라는것도 빨리 까지면 좋겠어 ㅜㅜ 2 07:37 72
7119239 잡담 스타트업 2부가 더 올랐네 2부 존잼이긴 함 ㅋㅋ 2 07:37 107
7119238 잡담 스타트업 근데 달미 자존감 높은것같음 1 07:36 49
7119237 잡담 스타트업 어제 경연할때가 ㄹㅇ 존잼.. 1 07:35 63
7119236 잡담 스타트업 본격적으로 인재랑 대결구도 들어가면 07:35 57
7119235 잡담 스타트업 이제 짭도산 패도 까졌고 남여주 붙어서 활약하면 더 재밌을것같음 1 07:35 74
7119234 잡담 스타트업 주말 시간대인데 낮은건 맞고 이제 올라가면 되지 5 07:34 168
7119233 잡담 구미호뎐 연지아 신주유리 완전 해피 되고 랑이는 집사&공무원 엔딩 가자 1 07:34 29
7119232 스퀘어 스타트업 시청률추이 (201017~) 5 07:33 411
7119231 잡담 스타트업 드뎌 2부가 더 높네 근데 어제 2부가 재밋었어 후반 30분 5 07:33 1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