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플라워씨어터 보면서 우는중ㅠㅠㅠㅠㅠ
346 1
2019.09.30 23:15
346 1
블스블할때 애들 표정 밝아서 최애무대인데 웃는거 보는게 맴찢이 될줄이야ㅠㅠㅠ
9월까지라곤 했지만 솔직히 뭐 없을거라고 예상은 했는데 진짜 없네ㅠㅠㅠㅠㅠㅠ

플라워단콘가려고 이지파워콘 안 갔는데 그거 안간게 제일 후회된다ㅠㅠㅠㅠㅠㅠ
이걸스랑 플라워 노래만 알아서 단체콘가기 망설였는데 미친짓이었지ㅠㅠㅠㅠㅠㅠ 내년그룹별투어 겁나 거창하게 계획했던데 제발 이지패밀리 어떻게 운영할건지나 알려줬으면 좋겠네 러브드림해피니스야ㅅㅂㅅㅂㅅㅂ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필독⭐ / 4번 업데이트사항 필독 10월24일 추가+] 현재 도입 된 본인인증 시스템 인증 필수! / 운영관련 공지 10.14 41만
전체공지 [더쿠공지 - 추가 강조 공지 및 8번 19금 항목 수정 19.09.06] 6041 16.06.07 496만
전체공지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16.05.21 452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26 15.02.16 210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3415 스퀘어 「Easy come, Easy go」 Dance Practice Video 12.09 21
3414 스퀘어 Flower 오피셜 웹 사이트에 관한 알림 2 12.07 90
3413 스퀘어 이번 싱글 프사/단체샷 1 11.29 219
3412 잡담 이걸즈 덬들아 와시오 레이나 히토히라 이거 피아노버전은 콘서트때 부른거 말곤 없어? 2 11.24 130
3411 스퀘어 Easy come, Easy Go 9 11.23 210
3410 스퀘어 mdpr 인텁 사진 (와쇼 위주에 다른 멤버 두루두루 ㅋㅋ) 1 11.20 168
3409 잡담 혹시 엠스테 무대 갖고있는 덬 있니..?? 4 11.14 189
3408 잡담 엠스테에서 한 곡 MV나오는거지? 2 11.12 165
3407 알림/결과 일본 아사히TV LIVE 뮤직스테이션 (21:00~ 11.08 127
3406 스퀘어 11/8 엠스테 E-girls 출연 2 11.01 332
3405 스퀘어 MAGIC TIME 5 10.11 423
» 잡담 플라워씨어터 보면서 우는중ㅠㅠㅠㅠㅠ 1 09.30 346
3403 잡담 나 안나 입덕해버렸어 4 09.30 252
3402 스퀘어 [MAiDiGiTV] 『Rakuten GirlsAward 2019 AUTUMN/WINTER』 Dream Ami 런웨이 1 09.28 202
3401 스퀘어 190922 ~ 190925 Happiness 8 09.27 414
3400 잡담 염치불구하고 음원 요청 하나해도 될까?ㅜㅠㅠㅠ 2 09.24 328
3399 잡담 그냥 애들이 행복했으면 좋겠어... 2 09.21 424
3398 잡담 마무리가 너무 아쉬움ㅜㅜ 8 09.21 512
3397 잡담 언제나 응원해주시는 여러분께... 이제 보기만 해도 떨린다... 13 09.20 636
3396 스퀘어 칙칙폭폭) 사/랑/꽃/봉/오/리 6 09.18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