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특성 스카우트 10회하면 4성은 나와야 되는거 아냐?
305 7
2019.10.01 12:23
305 7

아놔 3성짜리만 주르륵 나옴. ㅜㅜ

다음에 4성나올확률이 있다는 알림창 뜸. 아옳..


3성짜리만 나오기도함?

이번이 처음이라 당황함. 못해도 4성은 나왔었는데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필독⭐ / 4번 업데이트사항 필독 10월24일 추가+] 현재 도입 된 본인인증 시스템 인증 필수! / 운영관련 공지 10.14 41만
전체공지 [더쿠공지 - 추가 강조 공지 및 8번 19금 항목 수정 19.09.06] 6042 16.06.07 496만
전체공지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16.05.21 452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26 15.02.16 210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0508 잡담 한스타가 일스타보다 복각 포인트 더 낮아? 2 10.28 220
10507 잡담 드뎌 애니에서 오시나옴ㅅㅂ (애니ㅅㅍ) 4 10.27 444
10506 잡담 홍웡 할로윈...트윙크 하코... 10.27 177
10505 잡담 혹시 캠매도 존버하는 덬들 있어? 2 10.27 225
10504 잡담 나 분명 앙태기여서 근 3달 간 이벤트 안 달리고 그랬는데 떡밥 보니까 다시 처돌이됨 1 10.27 225
10503 잡담 일본앙덬들은 키 안크는걸 좋아하는 편임?? 4 10.27 438
10502 잡담 이번에 새로 뜬 일러도 너무 이쁘다 1 10.27 384
10501 잡담 근데 앙스타 애들 키 너무 조금씩만 큰거 아니냐 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 5 10.27 304
10500 잡담 근데 라빗츠랑 나이츠는 나즈나랑 레오가 탈퇴안해도 계속 토모야랑 츠카사가 리더인거야? 3 10.26 370
10499 잡담 햎엘 애들 반 나누기 귀찮았냐 3 10.26 311
10498 잡담 츠카사가 리더인 건 좋은데 레오는 여전히 왕이었으면 하는 내 마음 뭘까ㅋㅋㅋㅋ... 1 10.26 267
10497 잡담 테토라 리더 떡밥은 이렇게 정리했네 1 10.26 309
10496 잡담 1cm씩이지만 키 큰 애들 있네ㅋㅋㅋㅋㅋㅋ 10.26 101
10495 잡담 우리 애 키 컸다ㅠㅠㅠㅠ 10.26 110
10494 잡담 헐 토모야가 리더라뇨 7 10.26 384
10493 잡담 11월 9일부터 신유닛 공개 ㄷㄷㄷ 2 10.26 320
10492 잡담 키비주얼 다 떳다아 3 10.26 378
10491 잡담 라스피리 콜라보 굿즈 귀엽다... 10.25 135
10490 잡담 이번에도 콜라보하넹 2 10.25 283
10489 잡담 라스피리 일알못 많이 어려워? 2 10.25 1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