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우리 이제 유사갓겜아니냐
111 3
2020.11.27 03:49
111 3
뉴비 도망가게할 포보컷이랑
뮤비피스랑 스토리 검수만 좀 해결해주면 평생 노예될 자신있다...^^ 천장시스템도 협라도 겜 퀄리티도 다 맘에 들어 ㅋㅋㅋ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금일 접속 장애 문제 관련 사과문 및 추가 공지 사항 당부 알림 01.13 20만
전체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온에어 협조 공지 통합 📢근거없는 바이럴 몰이 금지 2021.01.22 추가] 20.04.29 342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729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76 15.02.16 304만
공지 알림/결과 º☆……─☆★앙방 정리글★☆─……☆º 18 20.07.04 1.2만
공지 알림/결과 🎅🧡💛🎄💙💜🖤앙방 12월 달력(1214 update)🖤💜💙🎄💛🧡🎅 35 20.07.01 1.9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16866 잡담 발렌타인시즌에 쇼코페스 의상 풀어주면 좋겠다^^... 1 00:47 72
116865 잡담 한뮤직 노란 쥬얼 𝙅𝙊𝙉𝙉𝘼 부족해 5 00:46 130
116864 잡담 아니 근데 스바루 정월로드 대사 너무 알맹이가 없는뎁쇼 4 00:44 235
116863 잡담 솔로곡 추가된다치면 00:43 58
116862 잡담 ㅇㅇㅅㅌ) 일알못이라 너무 슬퍼.... 1 00:42 119
116861 잡담 솔로곡 빨리 실장했으면 하다가도 늦게 했음 좋겠기도 하고 ㅋㅋ 5 00:35 125
116860 잡담 와 뉴비덬 처음으로 퍼콤했어 4 00:33 126
116859 잡담 얼빡뮤비 뭐가있을까 7 00:30 146
116858 잡담 이번 한뮤 투어 이벤트 30일 공연에 꼭 별3개여해? 3 00:29 116
116857 잡담 오 단챠로 5성 뽑았어 1 00:17 180
116856 잡담 히요리 정월로드 보이스ㅠㅠ 메리 언급해주네 2 00:14 122
116855 잡담 이런분들 언제봐도 존경스러움 3 00:10 221
116854 잡담 성령제 허리천 애증의 물건이네ㅋㅋㅋㅋ 1 00:08 131
116853 잡담 스코어 3위분 안타깝긴하네 7 00:06 304
116852 잡담 모터쇼 보는데 마요이 너무 웃겨 ㅋㅋㅋㅋ 1 00:04 171
116851 잡담 언젠간 나중에 솔로곡도 실장될까 3 00:01 102
116850 잡담 아니 진짜 린넼ㅋㅋㅋㅋㅋ히메루를 향한 사랑의 빵야 뭔데 나 지금 처음 봣엌ㅋㅋㅋㅋㅋ 3 01.24 118
116849 잡담 레이 5성 가챠.... 언제 올까 4 01.24 102
116848 잡담 오시 첫가챠 의상 무난한거 받고싶다 01.24 38
116847 잡담 와 이번이벤 1위 대박이닼ㅋㅋㅋ 01.24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