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필독⭐ / 4번 업데이트사항 필독 10월24일 추가+] 현재 도입 된 본인인증 시스템 인증 필수! / 운영관련 공지 10.14 29만
전체공지 [새로운 기능 적용 알림 - 191114 - 번인방지 모드 기능 추가] 05.21 16만
전체공지 [더쿠공지 - 추가 강조 공지 및 8번 19금 항목 수정 19.09.06] 6041 16.06.07 486만
전체공지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16.05.21 443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26 15.02.16 206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0707 잡담 앙스타 시점 질문있는데 1 10.28 143
10706 스퀘어 일스타 스카우트 예고(☆5 쿠로 ☆4 소마) 10 10.28 409
10705 잡담 약 ㅅㅍ 애니에서 나이츠 에피소드 어떤거 다룰거같음? 5 10.28 269
10704 잡담 트윙크가 무슨징계를 당한거야?? 4 10.28 369
10703 잡담 한스타가 일스타보다 복각 포인트 더 낮아? 2 10.28 196
10702 잡담 드뎌 애니에서 오시나옴ㅅㅂ (애니ㅅㅍ) 4 10.27 402
10701 잡담 홍웡 할로윈...트윙크 하코... 10.27 151
10700 잡담 혹시 캠매도 존버하는 덬들 있어? 2 10.27 199
10699 잡담 나 분명 앙태기여서 근 3달 간 이벤트 안 달리고 그랬는데 떡밥 보니까 다시 처돌이됨 1 10.27 193
10698 잡담 일본앙덬들은 키 안크는걸 좋아하는 편임?? 4 10.27 397
10697 잡담 이번에 새로 뜬 일러도 너무 이쁘다 1 10.27 337
10696 잡담 근데 앙스타 애들 키 너무 조금씩만 큰거 아니냐 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 5 10.27 268
10695 잡담 근데 라빗츠랑 나이츠는 나즈나랑 레오가 탈퇴안해도 계속 토모야랑 츠카사가 리더인거야? 3 10.26 333
10694 잡담 햎엘 애들 반 나누기 귀찮았냐 3 10.26 281
10693 잡담 츠카사가 리더인 건 좋은데 레오는 여전히 왕이었으면 하는 내 마음 뭘까ㅋㅋㅋㅋ... 1 10.26 229
10692 잡담 테토라 리더 떡밥은 이렇게 정리했네 1 10.26 274
10691 잡담 1cm씩이지만 키 큰 애들 있네ㅋㅋㅋㅋㅋㅋ 10.26 82
10690 잡담 우리 애 키 컸다ㅠㅠㅠㅠ 10.26 89
10689 잡담 헐 토모야가 리더라뇨 7 10.26 338
10688 잡담 11월 9일부터 신유닛 공개 ㄷㄷㄷ 2 10.26 2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