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살까말까 크로스백으로 메고 다니고 싶은데 이거 둘 중 살말 해줄 수 있을까
585 8
2020.06.02 15:04
585 8

ㅠㅠ 선택장애가 왔어...  


1번 좀 더 크고 가격도 큰(?) 것

sMFLj.jpg
gqDJO.jpg





2번 좀더 납작하고 가격도 납작한(?) 것

Evgxq.jpg
qdfjS.jpg






둘 다 가죽이고 무게는 300그람 전후야!

색깔은 겨자와 그린 중에서 고르려고 해~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더쿠 이용 규칙 [5번 항목 강조 확인 및 주의요망] 04.29 95만
전체공지 🚨🚨🚨🚨🚨🚨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578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21 15.02.16 262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3364 살까말까 블라우스 살말 해줘 3 15:08 54
3363 살까말까 이 가방 살?말? (미니백없음)(노란색백없음)(보부상은 아님)(13만원대에서 12만원대로 세일중) 9 11:53 307
3362 살까말까 핸드폰 케이스 살말해주라 11 10:35 239
3361 살까말까 샌들 이거 어때 4 08:43 309
3360 살까말까 이 가방 살까말까? 14 03:46 530
3359 살까말까 이거 자꾸 생각나는데 살까말까 근데 내가봐도 영국 찻잔스타일이긴함 14 03:09 641
3358 살까말까 샌들 뭐가 예뻐?? 7 02:53 348
3357 살까말까 이 스커트 살까 말까 12 07.13 623
3356 살까말까 코트살건데 언제 이월세일 방출할까? 5 07.13 349
3355 살까말까 팔찌 살말??????? 11 07.13 562
3354 살까말까 셀린느 벨트백 첫명품이자 데일리 출근가방으로 살말 골라줘 18 07.13 750
3353 살까말까 덬들아 헬프미 ㅠㅠㅠ 원피스 살말해주ㅏ ㅠㅠㅠ 23 07.13 800
3352 살까말까 족발ㅋㅋㅋ 살말 17 07.13 648
3351 살까말까 버킷햇 살말 2 07.13 334
3350 살까말까 첫 명품백 살말해줘(사진있음) 21 07.13 915
3349 살까말까 나 이거 눈에 몇달째 밟히는데 살까말까ㅠㅠ 16 07.13 936
3348 살까말까 원피스 봐줘 8 07.13 590
3347 살까말까 원피스 ㅇㄸ? 6 07.13 551
3346 살까말까 데님 원피스 살까말까 9 07.13 601
3345 살까말까 스컬프터 니트반팔 살말해조 15 07.13 5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