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게임 원신) 모험등급돌파 파티좀 봐줄 덬?
210 12
2021.01.27 17:26
210 12

25렙 되서 월렙 올릴려고 하는데 한 번 원소 맞춰서 도전했다가 처참히 깨져서ㅎ...  엠버 넣은 내 잘못이지..


여튼 지금 도전하려는 팟이 여행자, 중운, 행추, 설탕인데

중운 멘딜/행추 섭딜겸힐러/설탕 몹몰이/여행자 별건 없고 렙이 가장 높은 딜러 인데 바꾼다면 설탕자리를 바꿔야 할 듯, 여기서 만약 설탕자리를 대신할 얘들은 노엘이나 바바라로 바꾸려고 생각 중이야


참고로 렙은 여행자/행추/중운-50렙 설탕-30렙 노엘/바바라-20렙이야

그냥 이대로 갈까? 아님 바꿀까?

댓글 1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온에어 협조 공지 통합] 20.04.29 436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802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89 15.02.16 323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726 원래 뭔 게임을 하든 좆망겜 컨텐츠부족 운영개좆같음 하는 글 넘쳐남? 24 03.03 463
1725 금색의코르다) 코에이 창렬한건 익히 알고있었지만 멘테보상 안주는 게임은 처음봐서 신선하다ㅋㅋㅋㅋㅋ 12 03.03 196
1724 원신) 행추 키워야할까? 11 03.03 266
1723 게임에 정은 떨어졌는데 스펙업은 해야함 이러면 돈써서 스펙업할래 아님 노가다 할래 16 03.03 247
1722 가디언테일즈) 덬들 3성클 다 했어? 12 03.03 129
1721 원신) 다들 한달에 돈 얼마 쓰니 17 03.03 375
1720 원신) 각청 이 짤 너무 맘아파 ㅠ 11 03.02 425
1719 원신) 원린인데 파티구성을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 23 03.01 318
1718 원신) 아니 근데 진짜 케이아 뽑아본 덬 있어????? 24 03.01 378
1717 원신) 다들 과금 얼마나 해? 한달기준 23 03.01 210
1716 원신) 덬들은 원신한지 얼마나 됐어? 34 03.01 243
1715 가디언테일즈) 아 오류인지 아닌지는 모르겠는데 로드맵 망치40 먹으면 10개줌 14 03.01 175
1714 원신) 이 위치에 있는 바람 눈동자 먹으러 가는 방법 존재해?? 14 03.01 251
1713 원신) 덬들은 제일 빡치는 몹 누구야 22 03.01 337
1712 마호야쿠) 덬들은 쓰알티켓 뭐 기다려..? 11 03.01 217
1711 가디언테일즈) 덬들 궤도 425 어케 깼어 12 03.01 155
1710 파판14) 스킬 쓸 때 마우스로 누르면 안좋아?? 15 02.27 220
1709 가디언테일즈) 마리나바리 퇴물이라고 해도 스토리 미는데는 이 둘 만한 캐릭 없음 12 02.27 222
1708 원신) 호두 캐릭터 PV-「서프라이즈」 11 02.27 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