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게임 스쿠페스 스쿠페스 아직도 하는 사람 있나요~...요~.....요~.......(메아리)
240 5
2019.06.30 00:09
240 5

슼페 6주년때 확정UR 1만엔 주고 과금했었는데 미친듯이 현타와서 접었다가

오랜만에 접속하니 러브라이브 시리즈 9년이라고 무료연 뿌리기+가성비좋은 과금세트 판매하넹 ^^

1만엔 이후로 더이상 과금 안할랬는데 그없,,,ㅠㅠㅠㅠ 흑

솔직히 슼페 이제 망겜같은데 뭔가 지금까지 키운게 아쉬워서 걍 버리진 못하겠다,,,,스쿠스타 나온다고 섭종이나 안하면 다행인데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필독】 본인인증시스템 도입 예정 및 운영관련 공지 10.14 4.4만
전체공지 [더쿠공지 - 추가 강조 공지 및 8번 19금 항목 수정 19.09.06] 6030 16.06.07 472만
전체공지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16.05.21 430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23 15.02.16 201만
공지 게임스퀘어 카테고리 신설 안내. 20 16.08.17 1.8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280 스쿠페스 AC악보 하려는데 동시에 세네군데 터치가 인식이 안됨ㅜ 2 10.12 98
279 스쿠페스 미친거아냐 1 09.26 233
278 스쿠페스 구글스토어 연동 사라졌구나... 3 09.18 166
277 스쿠페스 코토리 진짜 너무예뽀ㅠㅠㅠㅠ 4 08.25 278
276 스쿠페스 하나요찡 중복울레 나와따... 2 08.25 187
275 스쿠페스 일쿠에 아케페스 일러로 새 한정 가챠 나오던데 3 07.24 301
274 스쿠페스 코토리는 카드 각성시키는 재미가 있는 것 같음 4 07.17 275
273 스쿠페스 나만 지금 통신에러 떠? 07.16 90
272 스쿠페스 ? 헐 4 07.15 359
271 스쿠페스 스쿠페스 아직까지 하는 사람 ㄴㅇㄴ 3 07.14 207
» 스쿠페스 스쿠페스 아직도 하는 사람 있나요~...요~.....요~.......(메아리) 5 06.30 240
269 스쿠페스 아쿠아 메인스토리도 끝났네 1 06.15 170
268 스쿠페스 오랜만에 스텝업❤ 06.05 147
267 스쿠페스 오랜만에 하니까 재밌다ㅠㅠㅠ(혐) 4 05.26 220
266 스쿠페스 1일 1회 무료 단챠 진행 중 ♪ 18.12.26 100
265 스쿠페스 오늘 하루 일쿠 경험치 10배 이벤트 중이야 1 18.12.23 116
264 스쿠페스 오랜만에 깨끗하게 도ㅡ부 당했다 1 18.10.28 119
263 스쿠페스 스쿠페스 서비스 시작한지 2000일되는 날 4 18.10.05 443
262 스쿠페스 샤론 유닛 대항전 우승 기념 11연 1회 무료 (~10/31) 1 18.09.30 361
261 스쿠페스 단챠ㅠㅠㅠㅠㅠ우미울레ㅠㅠㅠㅠㅠㅠㅠㅠ떴어ㅠㅠㅠㅠㅠㅠ 2 18.09.21 1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