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낙차 초반회차 보는데 두유 이야기 너무 웃김
68 3
2020.03.22 22:35
68 3



몸이 왤케 다르냐며 한살차인데 세대차이냐는 지영원 ㅋㅋㅋㅋㅋㅋㅋ


우유 많이 마셔서 작년까지 1cm 컸다고 자랑하는 지영원..ㄱㅇㅇ 


가슴 커지는건 두유가 낫다고 하는 권승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너 정도 되려면 조선 땅에 난 콩은 내가 씨를 다 말려야 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영원 개귀엽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더쿠 이용 규칙 [5- 5)항목 확인 및 주의요망] 04.29 41만
전체공지 [새로운 기능 적용 알림 - 04/23 스크랩 분류 기능 적용] 19.05.21 44만
전체공지 🚨🚨🚨🚨🚨🚨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541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05 15.02.16 253만
공지 알림/결과 ⭐️👩🏼‍🤝‍👩🏻 GL방 장르 선호도 조사 (05.23~06.06) 👭⭐️ 22 05.23 511
공지 알림/결과 GL방에서 언급 가능한 1차 상업 GL의 기준 8 05.21 663
공지 알림/결과 ⭐️👩‍❤️‍💋‍👩 ~ GL방 독방 기념 인구조사 하자 ~ 👩‍❤️‍👩 ⭐️ 238 05.15 1688
모든 공지 확인하기()
10386 onair 낙차 진짜 왤케 재밌는거야 05.26 28
10385 onair 승지채휘 양아치들 싸움이라 더 재밌음 05.26 28
10384 onair 승지야 하이안vs.목요 대결로 끌고가는수밖에없다 05.26 28
10383 onair 승지가 눈치채고있었음 좋겠다 승지야악 2 05.26 97
10382 onair 내려서 야!하는것도 좋았어 ㅋㅋㅋㅋ 2 05.26 101
10381 onair 영원이 승지 오니까 언니라고 불렀다가... 1 05.26 82
10380 onair 나 솔직히 낙차 새드엔딩은 못 받아들이겠음 2 05.26 96
10379 onair 영원아 미안해 괜찮아 승지야 1 05.26 75
10378 onair 권승지 상처하나없이 차에서 내려준것만 봐도 채휘가 많이 봐준거같다 3 05.26 100
10377 onair 아 승지채휘 싸우는거 존나 재밌네 1 05.26 55
10376 onair 승지가 영원이한테 다 미안하다고 하는 거 존나 눈물나ㅠㅠㅠ 1 05.26 53
10375 onair 승지채휘 첫만남씬 생각해보면 지금 상황 웃김ㅋㅋㅋ 05.26 57
10374 onair 지회숙 그알나가야될수준.. 싸패로 2 05.26 83
10373 onair 어떻게 이렇게 애틋할 수 있냐고 ㅠㅠㅠㅠㅠ 5 05.26 129
10372 onair 승지 채휘 솔직히 얘네 성질머리면 1 05.26 59
10371 onair 지회숙 준성빈 아빠도 죽인거같애 5 05.26 119
10370 onair 오늘 승지 진짜 절절하다ㅠㅠㅠㅠ 3 05.26 73
10369 onair 확실히 말까니까 승지채휘붙는씬 텐션 훨씬존잼 4 05.26 95
10368 잡담 준빈이 죽더라도 지회숙 물고늘어져서 같이 죽던가했음 좋겠다 1 05.26 43
10367 onair 난 권승지 지영원 생각나는 연예인 없는 것처럼 2 05.26 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