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갓차수열님 곡우규원 영원승지로 뇌절까지 하셨으면...
70 1
2020.03.27 21:34
70 1
곡우랑 영원이가 알고보니 한 8촌쯤 되는 친척이라던가
두커플 같이만나는 외전도 보고싶고
Au로 영원이동생 곡우도 재밌을거같고ㅋㅋㅋ
승지랑 규원이랑 자매를 두고 서로 오해해서 으르렁대면 그것도 웃길거같고
우릴대로 우려주세요 ㅠㅠ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더쿠 이용 규칙 [5- 5)항목 확인 및 주의요망] 04.29 48만
전체공지 [새로운 기능 적용 알림 - 04/23 스크랩 분류 기능 적용] 19.05.21 48만
전체공지 🚨🚨🚨🚨🚨🚨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546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05 15.02.16 254만
공지 알림/결과 ⭐️👩🏼‍🤝‍👩🏻 GL방 장르 선호도 조사 (05.23~06.06) 👭⭐️ 23 05.23 665
공지 알림/결과 GL방에서 언급 가능한 1차 상업 GL의 기준 8 05.21 860
공지 알림/결과 ⭐️👩‍❤️‍💋‍👩 ~ GL방 독방 기념 인구조사 하자 ~ 👩‍❤️‍👩 ⭐️ 240 05.15 1816
모든 공지 확인하기()
11616 잡담 낙차가 몇편까지였지... 3 01:21 95
11615 잡담 원래 서브캐 딴 사람 만나는거 보여주는거 별로 안조아하는데 1 01:20 110
11614 잡담 갓차수종 단편도 보고싶다 1 01:07 61
11613 잡담 승지채휘 앞에선 니가뭔데 그러냐 너도 애한테화풀이말라더니 ㅋㅋ 4 01:05 137
11612 잡담 ㅅㅂ오늘 회차 존나 심장 떨리면서 봤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 01:02 71
11611 잡담 키 177에 시발데레 지랄수 송채휘 2 01:00 116
11610 잡담 송채휘 너무나도 혐성지랄수 재질 1 00:59 75
11609 잡담 85화 빨리 보고싶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3 00:57 59
11608 잡담 채휘 공인가 수인가 4 00:56 109
11607 잡담 추은효x송채휘 이건 된다..... 3 00:55 107
11606 onair 아이씨 승지영원채휘 3p 얘기한 덬 누구야ㅡㅡ 7 00:53 162
11605 onair 채휘 마지막 문장이 젤 후벼파네..ㅠ 1 00:53 106
11604 잡담 해빙 부제.. 약간 보험같다 3 00:51 105
11603 onair 나중에 채휘도 의지할 수 있는 사람 만나길 바라 ㅠㅠ 1 00:51 35
11602 onair 채휘 나중에 능글연상이랑 만났으면 조케따.... 4 00:50 106
11601 onair 내가 낙차를 보며 채휘때문에 눈물흘리다니... 1 00:48 41
11600 onair 무묭이 잔다 꿈속에서 영원승지채휘 만날께👋🏻 1 00:45 32
11599 잡담 갓차님 차기작 뭐일지 너무 궁금해 2 00:45 81
11598 onair 지회숙이 가까이와 이러면 저격수 은효 씨가 탕 해서 끝났으면 좋겠다 00:44 28
11597 onair 낙차 올라와서 앓기만 했는데 벌써 한시간넘음 1 00:43 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