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이노오 보고 싶다
215 3
2019.12.09 17:18
215 3
모할까 ㅠㅠ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영화이벤트] 하정우x김남길 ‘2020 미스터리의 시작!’ 《클로젯》➖예매권➖ 증정 124 01:00 601
전체공지 ▶▶ 영화 《버즈 오브 프레이》 예매권 당첨자 발표 16 00:34 528
전체공지 [영화이벤트] 시대를 초월한 명작! 시얼샤 로넌&엠마 왓슨&티모시 샬라메 《작은 아씨들》시사회 1044 01.17 2.1만
전체공지 [⭐필독⭐ / 4번 업데이트사항 필독] 현재 도입 된 본인인증 시스템 인증 필수! / 운영관련 공지 19.10.14 61만
전체공지 [더쿠공지 - 추가 강조 공지 및 8번 19금 항목 수정 19.09.06] 6052 16.06.07 510만
전체공지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16.05.21 465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30 15.02.16 216만
공지 알림/결과 Hey! Say! JUMP카테 정리글및 멤버 프로필/추천영상(2018년2월28일 업데이트) 91 17.02.15 26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1013 잡담 해세점 멤버컬러는 가위바위보러 정해진거야!? 5 01.20 173
151012 잡담 ㄴㅇㅂ에 참전사진있는데 6 01.20 188
151011 스퀘어 2020년 1월 21일 화 점프 스케줄 2 01.20 74
151010 잡담 근데, 호로요이, 사와 이런것도 갑자기 어느날 확 취하는날 있음 2 01.20 125
151009 잡담 Suits 속편 나온다며 !! 3 01.20 134
151008 스퀘어 JUMPaper 번역) 유야 200120 1 01.20 108
151007 잡담 와 진짜 오늘하루 힘들었는데 술취한야마다보니까 모든게풀렼ㅋㅋㅋㅋㅋㅋㅋ 2 01.20 151
151006 잡담 요즘 음방의 민족시절이 그리워 2 01.20 137
151005 잡담 유야도 질문코너 하려나봐!! 3 01.20 150
151004 잡담 부타이 보고 온 유야 3 01.20 122
151003 잡담 점프 내한오면 우리 티켓팅해야되는구나 3 01.20 228
151002 잡담 세뱃돈 모아서 다음 투어 참전할 준비해야겠다 1 01.20 105
151001 잡담 점프 내한하면 누구보다 호응잘해주고 잘 놀 자신있어 6 01.20 217
151000 잡담 후쿠오카가 팬들이랑 소통잘되고 반응이 좋다는 느낌!!ㅎㅎ 8 01.20 218
150999 잡담 요즘 쟈웹에 영상도 올릴수있어??? 1 01.20 150
150998 잡담 제이스톰... 대기실만 찍지말고 회식자리에도 애들한테 카메라 들려서 보내라고ㅠㅠ 1 01.20 142
150997 잡담 도와줘요 점식인!! 3 01.20 222
150996 잡담 포유 멤버 쟈웹에 올라온 유야사진 10 01.20 262
150995 잡담 레몬사와? 이거 알콜 도수 쎄?? 10 01.20 330
150994 잡담 제이스톰 다음 특전 영상에선 점프 단체 회식을 넣어주십시오 3 01.20 1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