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우혁오빠 공카ㄱㄱㄱ
261 5
2019.10.13 00:36
261 5
우릴 칭찬해주니 몸둘바를 모르겠다ㅜㅜㅜ

출퇴근길에 난리나는거 생각하면 이런 칭찬받아도 되나 싶고..ㅋ

뭘하든 팬들이 짱이라고 해주는 장우혁도 최고!!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필독⭐ / 4번 업데이트사항 필독 10월24일 추가+] 현재 도입 된 본인인증 시스템 인증 필수! / 운영관련 공지 10.14 27만
전체공지 [더쿠공지 - 추가 강조 공지 및 8번 19금 항목 수정 19.09.06] 6040 16.06.07 485만
전체공지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16.05.21 442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26 15.02.16 206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68437 잡담 스노 요즘 잠은 잘 잘까 00:35 17
68436 잡담 난 안토니 이 머리도 좋아함 7 11.12 47
68435 잡담 얼굴이 예술인 수요예술무대 안스노 9 11.12 77
68434 잡담 오늘 토오니가 보낸 화환 5 11.12 170
68433 잡담 스노 올해 다이어리는 뭐 쓸까ㅋㅋㅋㅋ 4 11.12 120
68432 잡담 동국대 안승호의 대학생활 8 11.12 163
68431 잡담 귀엽고 유용한 토니 합성짤들 7 11.12 154
68430 잡담 토니시❤ 7 11.12 79
68429 잡담 뉴ㅇㄹ 홈페이지에 암더퓨쳐 카테고리 생김!! 8 11.12 175
68428 잡담 End가 아닌 And 이거 토토가 자막이 먼저야 강타 인스타가 먼저야? 5 11.12 231
68427 잡담 631 키링 꼬옥 가지고 싶은 이유 5 11.12 246
68426 잡담 쫀드기 나눠주는 안승호 팬아트 6 11.12 187
68425 잡담 631 스마일 키링 오늘 새로 풀렸다는데 바로 매진이네ㅠㅠ 21 11.12 306
68424 잡담 ㅂㅊㅌ 토니덬들 다른방에서 달리는거야??ㅠㅠ 27 11.12 383
68423 잡담 캔디 뽀시래기들 들튀한다 2 11.12 144
68422 잡담 토오니 이 영상 못본 단지들 4 11.12 233
68421 잡담 스노 놀랄 때 입 가리는 습관 8 11.12 261
68420 잡담 아침부터 이짤때매 터짐ㅋㅋ 폭죽과 함께 터진 토니 볼륨有 8 11.12 287
68419 잡담 춑모닝 5 11.12 119
68418 잡담 핫모닝♡ 7 11.12 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