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ㅋㅋㅋㅋㅋㅋ담아에서 염따가사 존나 웃기네 뭔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7 1
2019.08.24 01:09
157 1

붕대를 감아주던 여자가있지 어쩌구 하던겈ㅋㅋㅋㅋㅋㅋ

무슨 탈옥한 신창원 숨겨주던 여자 시점의 가사같음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더쿠공지 - 추가 강조 공지 및 8번 19금 항목 수정 19.09.06] 6013 16.06.07 459만
전체공지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16.05.21 421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21 15.02.16 198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3298 잡담 대학래퍼 누가 좀 해줫으면 6 09.23 142
13297 후기 키드밀리 보러 갔다가 이센스도 보고온 후기 3 09.22 274
13296 잡담 근데 혹시라도 스페셜무대에서 안병웅이 무대 다 찢어놓음 엠넷은 어떠려나? 3 09.22 197
13295 잡담 펀치넬로가 운적있어?? 5 09.22 195
13294 잡담 life is like 9월 모고 29번 같어 / 풀릴 듯 말 듯 한데 안돼 인수분해 같애 3 09.22 189
13293 잡담 아 싸인히어 라면으로치면 진순인데 존나맛있어 1 09.22 205
13292 스퀘어 다이나믹듀오 정규 9집 수록곡 "Desperado" 최초 공개 / Broken GPS (EP.4) 1 09.22 96
13291 잡담 쇼미8 이번화 개인적 감상평 09.22 221
13290 잡담 염따 진짜 웃겨 아니 웃픈 상황인가ㅋㅋㅋㅋ 6 09.22 367
13289 잡담 지소울 이름 골든으로 바꿨대 4 09.21 327
13288 잡담 오랜만에 물어 듣는중인데 1 09.21 91
13287 잡담 덬들아 궁금한거 있어.. 지정석 따로 없는 페스티벌 공연같은거 가본사람 5 09.21 163
13286 잡담 레디 존나 멋있게 생겼다 2 09.21 156
13285 잡담 쇼미는 3가 제일 재밌었어 2 09.21 151
13284 잡담 피피엘 때문에 섭웨 스테이크치즈랩 먹고싶어짐 2 09.21 91
13283 잡담 아니 관객들 이케이 환호하던거 뭐임...? 작년에도 이러지 않았나? 2 09.21 337
13282 잡담 솔드아웃 존좋 4 09.21 175
13281 잡담 서동현 마지막까지 고랩 언급하면서 영광이니 뭐니 하는거 15 09.21 522
13280 잡담 멜로 훅 자꾸 생각나고 듣고 시퍼 1 09.21 86
13279 잡담 저스디스랑 팔로알토 같이 냈던 앨범 1 09.21 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