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찬우살이 곧 1주년이래
273 4
2019.07.17 01:16
273 4
시간이 벌써 ㅋㅋㅋㅋㅋ 진짜 빠르다 싶네

짹에서 해시태그 설문 조사 보고 알았는데 찬우살이 빨리 다시 보고 싶다 송슐랭도 함께 ㅠㅠ

https://twitter.com/chanwoo_nation/status/1151144561671979008?s=21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더쿠 이용 규칙 [200724 5-3)번 항목 강조 확인 및 주의요망] 04.29 123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598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30 15.02.16 267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22680 잡담 ㅎㅎ 투표 다시 올라왔어 1 08.07 37
22679 잡담 코닉존 ㄱㄱ 3 08.07 80
22678 잡담 선생님들 찾던 덬 4 08.07 74
22677 잡담 다들 아이로그유랑 찬살 봤어? 4 08.07 66
22676 잡담 ㅎㅎ 가입된 덬들은 4 08.07 74
22675 잡담 공식3기 얼른 모집했으면 좋겠다 8 08.07 133
22674 잡담 ㅋㄴㅈ ㄱㄱ 6 08.07 143
22673 잡담 아이로그유 힐링이네 4 08.06 139
22672 잡담 송윤형ㅋㅋㅋㅋㅋㅋㅋ따가운 연기 3 08.06 93
22671 잡담 윤형이 할머님ㅋㅋ 2 08.06 76
22670 잡담 알람이 연달아 두 개나 왔어 ㅋㅋㅋ 2 08.06 72
22669 잡담 오늘 송슐랭 개꿀잼이겠다ㅋㅋㅋ 4 08.06 125
22668 잡담 ㅋㅋㅋㅋㅋㅋ 윤형이 3 08.06 85
22667 잡담 ㅋㄴㅈ ㄱㄱ 4 08.06 87
22666 잡담 콘덬들 물조심!! 4 08.06 103
22665 잡담 ㅃㅃ 음악어플 추천 좀! 6 08.06 102
22664 잡담 코닉존 ㄱ 6 08.05 161
22663 잡담 뭐야 5 08.05 216
22662 잡담 코닉존 ㄱ ㄱ 5 08.05 146
22661 잡담 ㅋㅁㄴ!!!!!!!! 3 08.05 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