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토마덬들 중에 샵사 모으는 덬 있니
754 6
2017.06.02 06:31
754 6
http://img.theqoo.net/HBiGy

나름 레어한 샵사 아닐까 생각해보는데..
쥬니어 시절 토마 대부분 아마도 포탑스 시절일거야
그 때 샵사들..
내 방에 잠자고 있는게 아까워서 토마 좋아하는 덬들이 갖고 있으면서 예쁘게 봐주면 좋지 않을까 해서 나눔해보려고
그런데 토마덬들이 자주 보이는 거 같진 않아서 ㅠㅠ 나눔받으려는 덬이 있을까 모르겠네 8ㅅ8

나눔 받으려는 덬 있으면 내 최애 생일 기념 작은 이벤트 식으로 나눔해볼까 해서 ㅎㅎ
간단한 퀴즈랑 퀴즈 정답자 중에서 추첨하려고!

기한은 6월 12일 0시부터 6월 14일 오후 12시까지 받을 예정이고 6월 14일 오후 6시 14분에 당첨발표
6월 14일이 내 돌.. 엔시티의 메인보컬! 태일이의 생일이라 생일기념 나눔 이벤트 열고 싶어서..

근데 참여자 없으면 그냥 ㅠㅠ 내가 계속 보관하고 ㅠㅠㅠ
혹시 나눔하면 참여하고 싶은 덬 있을까??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온에어 협조 공지 통합] 20.04.29 383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761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78 15.02.16 313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996 잡담 헐 토마 독방???? 18.09.26 59
1995 잡담 토마라니!!!!! 토마 독방이라니!!!!!! 18.09.26 129
1994 잡담 눈물난당 ㅠㅠㅠ 18.09.26 74
1993 잡담 토마 요즘 뭐하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 2 18.09.26 332
1992 잡담 헐 뭐야 토마덬들 이렇게 많았어? 웬일이야ㅜㅜㅜㅜ 18.09.26 97
1991 잡담 토마방 축하해영- 1 18.09.26 69
1990 잡담 ㅠㅠ드디어독방ㅠㅠㅠ 1 18.09.26 382
1989 잡담 헐 토마 카테 3 18.09.26 143
1988 잡담 사진 속 작품 이름ㅠㅠ 2 18.02.06 648
1987 잡담 안녕 토마덬들!! 난 토마 후배들 그룹 파는 더쿠인데 1 17.12.16 1285
1986 잡담 카레아무 부국제 온다ㅠㅠㅠㅠ 1 17.09.18 394
1985 잡담 사실 토마는 계속 작품 꾸준히 하고 있는건데 2 17.08.03 679
1984 잡담 토마 새 영화 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17.08.02 574
1983 잡담 토마 쌈싸먹는 짤 어디서 나온거야? 2 17.08.01 1028
1982 잡담 엄청 늦었지만 센세 예고편 3 17.07.26 309
1981 잡담 클박 정액권 샀는데 토마 영상 뭐 다운받아 볼까? 1 17.06.28 334
1980 잡담 혹시 우라바라스 있는 덬 있니??ㅠㅠㅠㅠ 2 17.06.24 400
» 잡담 토마덬들 중에 샵사 모으는 덬 있니 6 17.06.02 754
1978 잡담 이쿠타 토마 X 오구리 슌 같이 목욕 2 17.05.25 1218
1977 잡담 우로보로스 해설 코멘터리 ~우라바라스~ 자막 있는 덬 있니...? ㅠㅠㅠㅠ 2 17.05.17 8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