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필독⭐ / 4번 업데이트사항 필독 10월24일 추가+] 현재 도입 된 본인인증 시스템 인증 필수! / 운영관련 공지 10.14 42만
전체공지 [더쿠공지 - 추가 강조 공지 및 8번 19금 항목 수정 19.09.06] 6043 16.06.07 496만
전체공지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16.05.21 453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26 15.02.16 210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5088 질문 컴알못 조립컴 처음 사는데 이 견적 괜찮을까? 3 12.06 209
5087 질문 에어팟프로 한쪽만 충전되는거 같은데 왜이래? 3 12.06 181
5086 질문 데탑 본체 바꿀건데 추천좀해주라 ㅠㅠㅠ 4 12.06 140
5085 잡담 비프음 길게 1번 짧게 2번 나는데 2 12.06 114
5084 질문 혹시 장치/프린터에 본체 이름 바꾸는 법알아? 1 12.06 117
5083 질문 모션그래픽용으로 조립맞추려는데 부품들 어떤거 넣어야해ㅠㅠ? 2 12.06 105
5082 질문 노트북은 충전기 꽂아놓고 쓰는게 좋아 아니면 빼고 사용하는게 좋아? 3 12.06 233
5081 잡담 작은 데스크탑이란 게 있어?조립컴퓨터 집 가서 작게 해달라고 하면 되나? 7 12.05 272
5080 질문 아이패드 7세대 갖고 다니기에 어때? 5 12.05 313
5079 골라줘 미러리스 카메라 사려고 하는데 2 12.05 135
5078 질문 노트북 충전을 꼽아놨는데 이상해 1 12.05 133
5077 질문 갤럭시 워치 액티브2 쓰는 덬있어? 2 12.05 145
5076 잡담 노트북 시간지나면 빳데리 빨리 나가는건 어쩔수없는건가? 2 12.05 170
5075 질문 노트북 이거 살말 고민중인데 어떤지 봐주라 1 12.05 146
5074 잡담 아 근데 조립업체들 본체안에 진짜 뽁뽁이 넣어주고나서 이거 빼고 해주세요 한줄만 박스에 써주는게 좋을듯ㅋㅋㅋㅋ 5 12.05 208
5073 질문 마지막 질문ㅠㅠ 1 12.05 79
5072 질문 아이패드 직구했는데ㅠㅠ 12.05 118
5071 잡담 헐 데탑 조립한거 와서 좀 하는데 갑자기 꺼지네ㅋㅋㅋㅋ 14 12.05 301
5070 질문 노트북 추천좀 해줘ㅠㅠ 1 12.04 110
5069 잡담 처음에 제품 꽂힌게 있으면 5 12.04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