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온에어 협조 공지 통합] 20.04.29 436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802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89 15.02.16 323만
공지 알림/결과 🏆투표 결과 공개 ~쟆덬들의 인생 영화는~🏆 24 01.29 1.3만
공지 알림/결과 🏆 제1회 쟆방픽 드라마를 뽑아라 🏆 72 20.12.01 2.3만
공지 스퀘어 현재(09/07) OTT 서비스에서 감상 가능한 일드 목록 140 20.09.07 1.9만
공지 알림/결과 [재팬방 우익 관련 공지] 어제 저녁에 있었던 우익파티에 대해서 148 18.08.31 13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4158451 onair 준키 존잘이네 22:56 1
4158450 잡담 근데 아무리 봐도 후지테레비가 왜 저러지? 22:56 16
4158449 잡담 쟈니즈 온콘하는 돌들 굿즈 구경하는데 다 굿즈 맛집이다..... 2 22:55 22
4158448 잡담 방송이 꼭 분량을 평등하게 나눠줘야 하냐는 댓글보고 맘상했네 7 22:54 104
4158447 잡담 니쥬 인기 많은것도 사실인데 17 22:53 173
4158446 onair 혹시 마카로니 엔피츠?? 나왔니 1 22:52 23
4158445 onair 제오원 방금 광고 직전 무대 영상에서 파란 머리분 이름 아시는분!? 4 22:51 47
4158444 잡담 오랜만에 니코동들어갔는데 왜 코멘트가 다영어지 3 22:51 52
4158443 잡담 ㅅㅍ와타도우봤는데 뭔가 내가 더 막장으로 생각하고 봐서 1 22:51 27
4158442 잡담 뭔글이었길래.... 3 22:51 142
4158441 잡담 ㅇㅈㅍ혹시 엑소 백현 매운거 못먹어? 3 22:51 62
4158440 onair 아 오늘 존나 황당하네 진짜 분량부터 아까 예고까지 4 22:50 155
4158439 onair 온에어 뭐 달리는거야? 1 22:49 84
4158438 잡담 니쥬 깐 글이 어딨는데? 10 22:49 256
4158437 잡담 지금먼가 와타도우 정주행하는 덬들 많아보이는듯한 3 22:49 31
4158436 잡담 DVD랑 블루레이 자막 추출할 수 있어? 4 22:48 63
4158435 잡담 근데 45분동안 니쥬멤버들만 토크했으면 몰라 22:48 120
4158434 잡담 그룹에는 악감정 전혀 없고 방송사에는 악감정 존나 많음 1 22:48 85
4158433 잡담 분랑 조절 실패한 후지를 까 ✊ 22:48 49
4158432 onair 오잉 방금 방송예고에서 구하라 얘기 다루나본데 10 22:48 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