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근데 ws에는 겡키 언급한 부분 1도 안나옴..
199 1
2019.07.22 17:13
199 1

애들이 기자회견 할때도 말했는데도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더쿠 이용 규칙 [5- 5)항목 확인 및 주의요망] 04.29 45만
전체공지 [새로운 기능 적용 알림 - 04/23 스크랩 분류 기능 적용] 19.05.21 46만
전체공지 🚨🚨🚨🚨🚨🚨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544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05 15.02.16 254만
공지 알림/결과 슼방 마플 중계 안하는게 맞는거임.. 왕덬이 말해준건데 좀 지켜주라♪┏(・o・)┛♪┗( ・o・)┓♪ 27 18.12.03 8.3만
공지 알림/결과 [재팬방 우익 관련 공지] 어제 저녁에 있었던 우익파티에 대해서 146 18.08.31 9.4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3901482 잡담 킹덤 무슨내용이야? 17:16 3
3901481 잡담 킹덤 재밌다. 앞으로도 오료 분량 많을까? 2 17:14 21
3901480 잡담 고마츠 나나 일본에서 유명한 배우 맞아?? 3 17:13 42
3901479 잡담 덬들 뷔페 혼밥 가능해? 7 17:13 26
3901478 잡담 케이음방 인질극없는게 너무좋아 17:12 30
3901477 잡담 당신차례가 아키피 각본이던가? 5 17:09 68
3901476 잡담 최애 일드 생김 ㅋㅋㅋ 당신차례입니다. 17:08 42
3901475 잡담 나를 보내지마 본 덬 있냐ㅠ 17:07 17
3901474 잡담 나 오노 짧머가 취향인듯 4 17:07 51
3901473 잡담 그래도 제돌덕질덕에 제2외국어실력는건 좋은듯ㅋㅋㅋㅋ 4 17:07 85
3901472 잡담 일본예능은 원래 결방이 좀 많은 편이야? 17:06 32
3901471 잡담 캇툰 노래좋당! 6 17:05 35
3901470 잡담 오늘 우리카테 음방달린다 2 17:05 59
3901469 잡담 옛날에 중도하차한 드라마도 다시보니 재밌네 17:04 28
3901468 잡담 테레아사에서 하는 유명 예능들 뭐가 있을까? 4 17:01 61
3901467 잡담 관심 식어도 탈덕 안 한거라고 하는거는 걍 고집인가..? 10 17:01 144
3901466 스퀘어 EXILE NAOTO 【게릴라타타 재공개】 이와타 타카노리에게 라이브 본방 직전에 게릴라타타!? 【강짱】 17:01 11
3901465 잡담 그래도 내덬이 졔돌이라 특기는 엄청생김ㅋㅋㅋ 17:00 39
3901464 잡담 에케비 멤들 대중인지도가 어느정도야? 8 16:59 109
3901463 잡담 뻘하게 케돌덬들 부럽다 5 16:58 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