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우리그룹 멤버도 많은데 말도 많고 동시에 말할때도 많아서
36 0
2020.06.02 12:56
36 0
자막러 진짜 존경스러움..... 한국어로 말해도 저렇게 말하면 못알아들을거같을 때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더쿠 이용 규칙 [5번 항목 강조 확인 및 주의요망] 04.29 90만
전체공지 🚨🚨🚨🚨🚨🚨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574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18 15.02.16 261만
공지 알림/결과 슼방 마플 중계 안하는게 맞는거임.. 왕덬이 말해준건데 좀 지켜주라♪┏(・o・)┛♪┗( ・o・)┓♪ 27 18.12.03 9만
공지 알림/결과 [재팬방 우익 관련 공지] 어제 저녁에 있었던 우익파티에 대해서 147 18.08.31 9.9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3925241 잡담 일본어로 배고팠냐고 물어보려면 뭐라해야됑 16:15 10
3925240 잡담 댕댕이 얼빡이다 2 16:13 35
3925239 잡담 리갈하이2에서 오마키 왜이렇게 각키한테 집착하는거야? 3 16:13 38
3925238 잡담 최근 내 팬아저 16:12 40
3925237 잡담 팬덤이 어린게 무조건 싫은 건 아닌데 5 16:12 61
3925236 잡담 코코미랑 코우키 젊었을때 기무라보다 멋진 사람이랑 만나고 싶다고 했어? 5 16:11 69
3925235 잡담 칸쟈니 노래중에 토모요 좋아하면 뭐 추천해? 4 16:10 33
3925234 잡담 내년 연말에는 공연할 수 있을 거 같음? 3 16:10 38
3925233 잡담 다들 팬아저짤 보여조 10 16:09 62
3925232 잡담 닮은 두 사람 1 16:07 57
3925231 잡담 트위터 구독만 한지 넘 오래되서 다시 덕질 좀 해볼려는데 어떻게했는지 기억이안낰ㅋㅋㅋㅋ 1 16:06 45
3925230 잡담 롯데리아 접는 햄버거 맛있을까?🤔🤔🤔 8 16:06 82
3925229 잡담 덬들은 졸업한 멤버가 사실 활동할때 연애했다하면 괜찮음? 12 16:05 112
3925228 잡담 오노 애처가 캐릭터 두 개나 있는데 8 16:03 113
3925227 잡담 이거 이름 뭐라고 읽어? 5 16:02 120
3925226 잡담 다들 쟈시게 부추남이라고 부르자 >< 1 16:00 49
3925225 스퀘어 사토 지로 주연 테레비 도쿄 드라마24 『괴짜가족』 8월 21일 방송 재개 16:00 26
3925224 잡담 쟈엔이 담당 라이브 먹은거 7년만에 한번에 블레 내주는건 좋은데ㅠㅠ 16:00 47
3925223 잡담 팬아저 한 사진 보여주라 10 16:00 87
3925222 잡담 헉! 나 배달 시켰는데 배달 기사님이 오시다 사고 나셨데!!! ㅠㅠㅠㅠㅠ 8 15:59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