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아 약간 그런거 있다
72 0
2020.06.02 10:45
72 0
응원하는 누군가가 본인 삶 찾아서 떠났는데
나는 계속 흔적을 찾고 싶어서 여기저기
기웃거리고 있는거 같음ㅜㅜㅠ아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더쿠 이용 규칙 [5번 항목 강조 확인 및 주의요망] 04.29 93만
전체공지 🚨🚨🚨🚨🚨🚨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576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20 15.02.16 262만
공지 알림/결과 슼방 마플 중계 안하는게 맞는거임.. 왕덬이 말해준건데 좀 지켜주라♪┏(・o・)┛♪┗( ・o・)┓♪ 27 18.12.03 9만
공지 알림/결과 [재팬방 우익 관련 공지] 어제 저녁에 있었던 우익파티에 대해서 147 18.08.31 9.9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3927716 잡담 확실히 일본이 매운맛 기준이 약하긴 한가봐 01:26 31
3927715 잡담 비비큐얘기나와서 그런데 크리스피치킨 아는덬있어 1 01:26 24
3927714 잡담 아야노 고한테 빠졌어ㅠㅠ 근뎈ㅋㅋㅋ 01:26 17
3927713 잡담 니노 황올 먹는거 봤는데 스파이시라니 5 01:25 47
3927712 잡담 hoxy 나 같은 덬 있니?? 10 01:23 75
3927711 잡담 덬들아 내가 어제 걷다가 어지러워서 넘어졌는데 11 01:23 92
3927710 잡담 조금 민감한 질문인데 소년닌자 타쿠미 호리코시 자퇴했ㄴㅣ...? 1 01:22 79
3927709 잡담 난 뿌링클이랑 허니콤보 싫어함 6 01:21 75
3927708 잡담 코타키노조무 검색해봤는데 코닦이노조무래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01:21 51
3927707 잡담 최애는 무조건 사귀고싶은 사람 5 01:21 62
3927706 잡담 덬들 무슨치킨 좋아해? 12 01:21 42
3927705 잡담 나 케돌만 파다가 제돌 입덕한지 얼마안됐는데 진짜 천년의 이상형 찾음 8 01:20 128
3927704 잡담 갈릴레오에서 사건해결할때마다 공식?쓰는거 의미있는거야? 01:20 14
3927703 잡담 ㅇㅈㅍ 김동준 왜케 잘생겼...? 8 01:20 66
3927702 잡담 감쟈🥔 1 01:20 48
3927701 잡담 내일 황올이랑 샹궈중에 뭐 먹을까 6 01:19 44
3927700 잡담 쟈샵 온라인 환불 해본 적 있는 사람? 4 01:19 63
3927699 잡담 최애는 이상향 차애는 이상형 이거 완전 맞다.. 2 01:18 55
3927698 잡담 담당 주니어때 보면 볼수록 우리집 늦둥이 동생 닮음 01:18 21
3927697 잡담 나 켄티쇼타임 매번 기차 따로쪄서 섹테랑 킹프리카테에 기차찜 5 01:17 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