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암만봐도 단군 할아버지 부동산 사기 당한게 틀림없다
537 5
2020.03.30 11:48
537 5
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ㅜㅠㅠ왼쪽 오른쪽 위 다 난리야ㅠㅜ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금일 접속 장애 문제 관련 사과문 및 추가 공지 사항 당부 알림 01.13 21만
전체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온에어 협조 공지 통합 📢근거없는 바이럴 몰이 금지 2021.01.22 추가] 20.04.29 343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730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76 15.02.16 304만
공지 알림/결과 ❗❗ 쟆방픽 최고의 일본 영화를 뽑아라 ❗❗ 171 01.18 2518
공지 알림/결과 🏆 제1회 쟆방픽 드라마를 뽑아라 🏆 68 20.12.01 1.2만
공지 스퀘어 현재(09/07) OTT 서비스에서 감상 가능한 일드 목록 131 20.09.07 8295
공지 알림/결과 [재팬방 우익 관련 공지] 어제 저녁에 있었던 우익파티에 대해서 148 18.08.31 12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4106051 잡담 아는만큼 보인다고 마치다가 한 행동들 까발려질수록 더 고통이네 11:43 92
4106050 스퀘어 [modelpress] 와타나베 케이스케・코세키 유타 등 「팀 핸섬!」 으로부터 메시지! 칸무리 방송 『핸섬 제미』 스타트 11:43 28
4106049 잡담 겸덬들이 얼마나많은데 ㅅㅂ ㅋㅋㅋ 인구조사글이 뭐 전부 순수한 마치다덬들인줄아나 4 11:42 185
4106048 잡담 인기케돌보다 많다 비교 쟈니스그룹보다 많다 비교 4 11:42 156
4106047 잡담 돌고 도는 일연판...다들 싸우지말자 11:42 42
4106046 잡담 비교를 왜 하는겨 대체 11:42 44
4106045 스퀘어 The DON of Satisfaction 「濃厚Satisfied」 11:41 20
4106044 스퀘어 DJ KOO(TRF) & 할리우드 자코시쇼 메이지 만조쿠동 Web CM 「濃厚Satisfied」 MV 편 11:40 22
4106043 잡담 ㅍㅁ 샄쇼가 금발하구 와우 하는 짤 있는덬있니 ㅠㅠ 3 11:39 54
4106042 잡담 어차피 다같은 한줌단끼리 뭐 그리 싸워 5 11:39 192
4106041 잡담 마치다 팬덤 다 조사해봤음? 그안에 쟈덬들은 없나? 2 11:38 223
4106040 잡담 극우새끼 이름 보기싫다... 6 11:38 219
4106039 잡담 대깨마네 대깨마 11:38 53
4106038 잡담 근데 짹이나 타싸 글 하나하나 가져오는 건 좀 작작했으면 좋겠음 8 11:37 176
4106037 잡담 모르겠고 극우 븅신새끼 개싫어 11:37 53
4106036 잡담 아 점심뭐먹지 2 11:37 49
4106035 잡담 쟈덬인데 어쩌라고ㅋㅋㅋ대부분 쟈덬들 가만히 있다 비교에 끌려나오는게 기분 나쁘다는데 3 11:37 101
4106034 잡담 저게 무슨 연예인 후려치기야 ㅋㅋㅋ 12 11:36 251
4106033 잡담 왜 꼭 후려치고 난 다음에 기분 나쁘다고 하면 6 11:36 95
4106032 잡담 트위터얘기 왜 자꾸 쟆방에 끌고오는 거임 7 11:36 1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