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ㅇㅈㅍ 취준덬인데 살 너무 많이 빠진다
277 3
2020.07.05 11:08
277 3

스트레스에 이렇게 약했었나 내가;;

3개월 동안 4키로 빠짐........ 삼시세끼 챙겨먹고 운동도 못 가고 집에서 공부만 하는데 왜이러냐 몸상태 개병신 된 거 느껴짐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더쿠 이용 규칙 [200724 5-3)번 항목 강조 확인 및 주의요망] 04.29 120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596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29 15.02.16 267만
공지 알림/결과 슼방 마플 중계 안하는게 맞는거임.. 왕덬이 말해준건데 좀 지켜주라♪┏(・o・)┛♪┗( ・o・)┓♪ 29 18.12.03 9.6만
공지 알림/결과 [재팬방 우익 관련 공지] 어제 저녁에 있었던 우익파티에 대해서 147 18.08.31 10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3964476 잡담 오늘 우리 그룹 유튜브에서 어플로 여장한거 볼래? 4 02:03 192
3964475 잡담 쟆방에 나댐이들 3 02:03 118
3964474 잡담 람덬있나요? 그 요전에 아라시운동?그거영상같은거있지않았니 5 02:02 100
3964473 잡담 오노랑 아이바 나니고레~ 나니고레~하는거 영상 링크있는사람 ㅜㅜ 9 02:02 95
3964472 잡담 워홀 블로거들 디게 잘 놀러다닌다 3 02:02 242
3964471 잡담 와 창문 닫혀있는데 바람소리랑 비소리 미친거같은데 01:59 27
3964470 잡담 근데 테고시 국책 어쩌고 진짜 웃기다 4 01:59 159
3964469 잡담 시즈오카 여행으로 가기 어때? 5 01:56 99
3964468 잡담 담당 수염 너무 싫어 흐엉 ㅠㅠㅠㅠㅠㅠ 01:56 55
3964467 잡담 요즘 내담 들숨날숨 움짤만 10분씩 가만히 쳐다보기 프로젝트 하고있음 4 01:55 103
3964466 잡담 그냥 기분탓일 수도 있는데 테고시가 공개연애하거나 결혼한 48졸업생만 언급한 것 같아 왜냐면 7 01:55 275
3964465 잡담 난 최애들 무대짤이 좋더라 13 01:52 193
3964464 잡담 나고야 맛있는 라면집있어? 1 01:51 30
3964463 잡담 담당아 결혼하자... 2 01:49 168
3964462 잡담 너네 코만 보고 칸쟈니 맞출 수 있어?(ㅌㅌㅁ주의) 17 01:49 196
3964461 잡담 미소노좌가 나고야에 있는거야? 1 01:48 49
3964460 잡담 난 내가 무슨 덬질인지도 모르겠음 그냥 맘 가는대로 좋아할뿐ㅋㅋㅋㅋ 1 01:47 44
3964459 잡담 나 전에 다른카테에 기차가져갈때 이름 주접으로했는데 반응 너무귀여웠엌ㅋㅋㅋㅋㅋ 1 01:45 97
3964458 잡담 ㅅㅂ 48덬 오늘 하루종일 울고 열내서 어깨 뻐근해 4 01:45 190
3964457 잡담 내 담 노래하는 영상 유튜브에 올리면 가끔 댓글로 ㅌㄱㅅ랑 비교하거든? 5 01:43 171